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수학으로 2학기 수학선행....맛보기~

 

 

 

 

초등 2학년되는 딸을 위한 문제집.

올해는 우공비도 만나보네요. 우공비 예전에 티비 광고에서 많이 본터라..익숙한..

그런 우공비를 울딸이 공부할때가 왔네요 ㅎㅎ

 



 

 

2학년 1학기 선행용으로 방학기간 조금씩 활용해 보았어요.



 

 

 

비법풀이책이랑 시험비법책이 따로 분권되어서 있더라구요..

요즘 문제집 정말 잘나오는거 같아요.

저 어릴땐 답지 볼고 정답 맞추고 해설까지 보려면 정말 힘들었는데 말이죠.ㅎ.ㅎ


 

 

1단원은 세자리수.. 세자리수 넘 쉽다면서..꽁알거리며 시작..ㅋㅋ

4컷 만화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반페이지는 개념정리..나머지 반쪽은 문제유형이 나온답니다.

가볍게 풀어줍니다...

 





 

 

 

다음은 실력쌓는 비법 이라고 해서 문제가 쭈욱 나와요~

 



 

 

 

 

단답형 문제들도 많지만..이렇게 서술형 문제도 여럿되네요..

다른문제집에서는 딱 한문제씩만 나왔는데.. 요건 이유설명하라는 문제가..좀 되네요.

 

울딸램이가 가장 난해하고 하기싫어하는 문제..ㅎㅎ

이유는? 쓰기 싫어서..ㅋㅋ 큰일이에요..무조건 짧게만 쓰려고 하니..원...

그래도 꼭 헤쳐가야할 ..극복해야할 문제유형이죠.

 




 

 

 

주목할 문제..또또문제.. 연계가 되는 문제가 이렇게 표시되어있네요.

 



 

 

100점문제 서술형..ㅎㅎ 울딸램이 열심히 풀어줬어요..

앞으로는 서술형 문제가 한문제씩은 꼭 출제 된다고 하니..많이 익숙해져야할 필요가 있는듯..

서술형문제 앞으로 더 집중하자꾸나..





 


 




꽁알 거리고 시작했지만 결과는 모두 백점~ ㅎㅎ

쉽지만서도 자꾸 실수하게 되니까..2학년땐 좀더 꼼꼼하게..차분히 풀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