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Stalwart #9 : The Deadly Race to Space - Russia (Paperback + CD 2장, 미국판) Secret Agent Jack Stalwart (Book+CD) 9
Hunt, Elizabeth Singer 지음, Williamson, Brian 그림 / Weinstein Books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ecret Agent Jack Stalwart 시리즈 중 9번째 러시아편
매직트리하우스를 좋아하는 딸에게 어떤 책을 선물하면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요즘은 한글책 읽는 비율과 영어책 읽는 비율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공주가 나오는 영어 책들은 지금 아이수준에서 아닌거 같더군요.
그 동안 보던 책이랑 비슷한 수준에서 흥미로운 주제인것 같아서 일단 선택했구요.
먼저 책은 보여주지않고 cd를 몇 일 동안 들려주었어요. 제가 우리딸에게 영어책을
보여줄때는 이런식으로 귀에 먼저 익숙하게 만든 후 책을 보여주거든요.
cd 듣는 동안 어찌나 궁금해 하던지요. 그 동안 들었던 cd들과 또 다른 느낌!
뭔가 흥미롭고 신나게 느껴졌나봐요.
표지만 보구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책은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우리딸보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았어요.
영어로 읽는 추리, 역사, 문화, 사회 등 책속에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4월에는 과학의달 행사가 있지요? 울딸 학교는 이미 계획이 나왔는데요.
잭의 북백을 비롯하여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새로운 상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는거 같아요.
여자아이라 이런 종류의 책은 보여줄 기회가 없었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재미도 있고, 어릴때 이런 상상을 많이 하잖아요.
밤마다 당분간 이 cd를 계속 들을 것 같은데, 오늘밤에도 멋진 상상의 세계로
꿈속에서 잭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9권에서는 위험에 빠진 러시아의 우주항공 프로그램의 핵심 엔지니어를 돕는
이야기인데요. 첨단장비를 사용하여 잭이 펼치는 활약들이 흥분을 시키는거 같아요.
읽기뿐만 아니라 읽은 후 활용이 가능하도록 워크북을 출력하여 사용하니 학습적인 효과도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