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잘 외워지는 중학교 1학년 교과서 영어단어장
김하나 외 지음 / 마더텅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단어는 어떻게 하면 쉽게 외울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그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영단어 교재가 나왔답니다.

전체 교과서에서 중요 단어 1120개의 단어를 테마별로 나누어 수록해 주어서

선행학습이 가능해요.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단어와 고득점으로 갈수 있도록 단어의 중요도를 제시해 줍니다.

단어 접근법은 memory tip으로 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방법까지 알려주네요~ㅋㅋㅋ

휴대용 쪽지시험이 부록으로 들어있는데 숙제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나만의 쪽지시험 출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내가 얼마나 단어를 알고 있는지 확인도 되니까 넘 좋은 것 같아요.

단어에 어려움을 겪는 동생들한테도 추천 할만한 것 같네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