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별 수능기출 이코노미 경제지리 (2013 수능대비) - 2012 수능기출 이코노미 - 2013학년도 수능대비 13
김하규 외 지음 / 마더텅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사탐과 과탐은 마더텅이 알아준다기에 고민 없이 선택했죠~

근데 왜 사탐하고 과탐만 알아주는지 모르겠어요Y.Y
제가 생각하기에는 다른 과목도 다 좋은 것 같은데...
어차피 같은 문제집이니까 해설 좋은 건 다 똑같지 않을까요?
암튼 이번에도 나의 선택이 나쁘지 않았다는 걸 알았어요.
이해력이 점점 좋아지는 건지는 몰라도 이해가 쉽게 되네요^^

핵심 정리도 짱! 심화 내용 정리도 짱!

개념정리 완전 짱! 이예여~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