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7 : 다양한 식물들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7
류수형 외 지음, 이은주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오늘은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7 <다양한 식물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

 

 

 

 

 

 

 

 

 

 

 

 

책의 앞부분에 이 책에서 다룰 간단한 내용과 교과연계표가 나와있어요.

아주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이 무척 맘에드는 부분이구요. 마치 직접 얼굴을 들이밀고

관찰하는 느낌이 들어서 (사실 조금 징그럽기까지도한 ㅋㅋ) 아이들에겐 좋을 것같아요.

안그래도 어렸을때 보던 자연관찰책을 빼고 아쉬웠는데 초등수준에 맞는 책으로

바꿀 때 적합한 책 같아요.

 

이번 책은 4~6학년 교과연계가 되어있네요.

아이가 3학년이긴 하지만 미리 공부한다 생각하고 읽히면 될 것같구

안의 내용이 어렵게 구성되어있진 않아서 충분히 읽힐만 하답니다

 

 

 

 

 

 

 

 

 

8개의 스토리로 구성되어있는 학습만화 부분입니다.

맘에 드는 곳, 필요한 부분부터 읽을 수 있구요~ 스토리 하나당 12페이지 분량에

상당한 양의 학습정보가 들어가 있답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복해서 읽을 수 밖에 없지요~~

그러다보면 지식이 꽉꽉~~~ㅋㅋㅋ

 

 

 

 

 
학습만화가 끝나면 다시 학습정보 부분으로 정리를 할 수 있는데

역시나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는 듯한 실감나는 자료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식물들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직접적으로 관찰해보기가 쉽지 않은데

자세한 사진들이 너무나 맘에 듭니다.

 

내용이 다소 어렵지 않을까.... 다루는 내용들을 보면 중학교때 배웠던 용어들도

나온다 싶더라구요.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아이는 너무나 좋아하고 수시로 꺼내보고

좋아하네요. 다 외우고 넘어갈 필요는 없잖아요?

단어의 뜻도 잘 설명되어져 있고 특별히 이게 뭐야? 라는 질문이 없는거보면

안의 내용을 이해하기에 크게 어렵지 않나봅니다.

 

<스토리버스>는 총 25권으로 융합과학의 내용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요즘 교육과정과 딱 맞는 맞춤형 책이라고 생각드네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낱권으로 판매되던 것이 뜨억~~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게 됐네요.

아시잖아요~ 세트로 구매하면 가격혜택이 있다는거!!!!

마침 과학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가로 살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알려드려요^^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사은품도 준다니~ 푸짐한 선물이 될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