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0 : 채소와 열매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0
김홍선 외 지음, 김진석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아침부터 저 자세로 <스토리버스>를 보는 우리 아이에요^^;

서둘러 밥먹고 학교가야하는데 잠깐만요!! 를 외치며...

결국 가방에 싸들고 갔어요~

택배가 오면 "에이~ 스토리버스나 오지.."하는 걸보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시겠죠?

 

이번에 본 책은 <채소와 열매>랍니다.

차례를 보니 우리에게 친숙한 채소와 열매들의 이야기네요.

요 친숙한 채소와 열매가 얼마나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해줄지 기대가 되네요~

 

 

실감나는 사진자료들이라 식물도감이 따로 필요없을 듯해요.

8가지 주제로 이루어진 스토리버스는 8가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만화로 구성되어 있구요

원하는 주제를 골라보는 재미가 있지요.

만화의 내용도 폭력적이지 않아 좋구요. 전달되어지는 정보량이나 수준이 만족스럽네요.

 

 

 

인트로 부분에서 앞으로 무슨 이야기가 나올지 알 수 있어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구요

만화내용이야~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하니까 두말할 필요도 없고

내용이 깊이가 있는데도 집중해서 잘 봅니다~

만화가 끝나면 실감나는 사진과 정보글로 마감하구요~

 

이렇게 스토리버스를 보다보면 지식이 차곡차곡 쌓여서

책에서 봤다면서 정보를 줄줄~~ 말할 때가 오는데

그럴때 완전 기뻐서 "책에서 봤어? 짱이네~~"하며

감탄사를 연발해 줍니다... 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중 하나에요.

주제와 관련된 명화가 실리는데 이렇게 좋은 그림도 감상하고 주제와 연관지어

새로운 시각에서 살펴보기도 해서 좋은 것같아요.

 

매달 5일 출시되는 스토리버스가 벌써 10권이 나왔어요.

매 달 기다리는 재미도 있어 아이가 좋아하는데

엄마입장에선 세트로 된 책 좋아하잖아요~

세트는 ㅋㅋ 가격이 착해지니까요~~

 

생각했던 것 보다 좀 더 파격적인 가격이네요 ㅋㅋ

권 당 6000원에 살 수 있다니...

주변에 많이 많이 알려야겠어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들이면 집에 과학 전집은 필수잖아요

저도 이번에 공간만 차지하고 잘 안보던 자연관찰을 처분했더니

책장이 확~~ 비더라구요. 거기에 스토리버스를 넣으니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뿌듯하더라구요. 공간은 적게 내용은 더 알차게~

내용의 깊이감이 있어서 초등고학년까진 꼭 끼고 있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