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소방공무원 6개년 연도별 기출문제집 소방학개론 + 소방관계법규 - 소방공무원 소방학개론 + 소방관계법규 시험대비 2021 에듀윌 소방공무원 연도별 기출문제집
우성천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내년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초시생이라

기출 분석하려고 기출문제집 구매했어요.

소방학개론이랑 소방관계법규 기출문제가

같이 수록되어 있어서 좋네요.

해설도 잘 되어 있어서

틀린 문제 꼼꼼히 오답풀이 할 수 있겠어요.

전 회차 기출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되니까

해설집 보고도 모르는 게 있으면

강의도 들어보려구요.

연도별로 구성해서

실제 모의고사 푸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에듀윌 문제집이 제일 유명해서 구매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