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2-2 - 전2권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초등 2학년이 된지 엇그제 같은데 다행히 1학기를 잘 마쳤네요.

아직 초등 저학년 남학색이라 그런지 놀기를 더 좋아하는지라 문제집 한권 풀리기가 힘드네요.

이제 방학도 되고 2학기 선행학습용 교재로 우공비 국어,수학셋트로 선택했어요.

우공비는 중고등교재로 유명한데 초등교재도 나왔네요.

이미지로 개념을 잡는 비법서라는 아주 인상깊은 문구가 눈에 띄네요.

아주 공감가는 말이네요.

국어 교재는 총4단계의 비법으로 공부를 하게 되는데요.

개념을 잡고, 교과서에 대한 설명과 문제를 이해하고, 핵심을 파악하고나서, 다양한 문제들로 실력을 잡는 그런 비법들로 이루어졌네요.

특별부록으로 실력비법책과 국어 활동 비법 더하기책이 있어서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고,

생활속에서와 우리말다지기로 국어활동책이 있네요.

시험때는 실력비법책으로 연습하면 아마도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우공비 수학 역시 만화로 단원의 공부할 내용을 재미있게 구성했네요.

개념을 잡아주고 많은 문제를 풀게 해주는 교재가 마음에 듭니다.

시험비법책 역시 시험기간에 풀게 하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증정용으로 받은 스토리버스예요.

어려운 과목 과학을 만화로 접근하니 아이가 흥미있어 하네요.

교과 과정과 연계되어 나온 스토리버스 만화책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2학기 공부달력이네요.

우리 아이의 받자마자 열심히 할 모양인지 그달의 계획을 열심히 잡고 있네요.

물론 서툰 솜씨지만 계획을 잡고 공부를 하겠다는 정성이 기특합니다.

혼자서 공부하는 힘을 키우기에 적당한 아주 좋은 달력 같네요.

 

2학기 공부는 우공비로 열심히 한한기 시작 해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