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3600초 1
콘노 리사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한여름의 청춘 트립 스토리 『내일의 3600초』제1권. 어느 날 1시간 전으로 타임슬립할 수 있는 신기한 힘이 생긴 나호. 이것은 현실? 아니면 꿈?? 이 상황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고 스스로도 컨트롤하지 못하는 가운데, 같은 반에서 한 마리 외로운 늑대인 카야노에게 힘에 대해 들키고 마는데…! "나는 이대로 끝낼 생각 없어." 그리고 카야노에게 협박당한다 ─?!


타임슬림!!을 소재로한 순정만화 '내일의 3600초' 입니다!!! 여주인공 나호가 과거로 돌아갈수 있는 시간이 1시간 정도의 시간입니다. 나호가 이런 타입슬림 능력이 생긴거 곧 철가될 사당을 만난 후 부터예요. 나호는 호기심이 많고 오지랍도 엄청난 캐릭터 거든요.
나호가 과거로 돌아가서 하는 건 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와줍니다. (저 같으면 다른걸로 사용하겠죠;; ㅋㅋ) 처음 타임슬립을 하게 되었을때.. 같은 반인 카야노에 들키는데.. 카야노는 은근 많이 도와줍니다. 열정적으로 남을 도와주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보실수 있으실거예요. 그래서 인지 아직까진 남주인공과의 로맨스는 1권에선 없네요.



호기심과 오지랍이 넘치는 나호는 우연히 발견한 사당을 깨끗하게 정리해줍니다. 그덕에 타임슬립할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남주인공인 '한 마리 외로운 늑대인 카야노' 에게 능력? 을 들킵니다.. (외로운 늑대라니...;;)



타임슬림할땐 특별한 사건이 있어야 가능합니다..(좀 위험한 것 같기도 해요.)



아마 둘은 타임 슬림하는 '나오'을 '카야노'가 꾸준히 도와줄 것 같고,, 그 와중에 로맨스도 생기겠죠 ㅎㅎㅎ 무난하게 재미있는 순정 만화였습니다. 


<대원씨아이 서포터즈> 
대원씨아이에서 제공받은 도서들중 재미게 읽은 작품을 선택하여 리뷰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