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왈츠 1
사토나카 미카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히나코가 사랑에 빠지는 날은 올 것인가?!  
과연 학교생활은 어떻게 될까?!!


여학교만 다녀 남자가 너무나 어려운 히나코.  하지만 고등학교는 여학생이 4명밖에 없는, 원래 남학교였던 학교였다!  
옆자리의 미즈키는 놀리고, 반장인 슈운은 차가운 눈으로 보고, 힘든 하루하루의 연속!  


남학교에서 넘녀공학으로 바뀐 학교에서~~!! 남성기피증이 좀~ 있는 '히나코'가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학원로맨스 ㅋㅋ 병아리 왈츠에는 남자 주인공과.. 서브남자 주인공 2명이 있는데요.. 남자 주인공은 잘생기고. 반장에다가 차가운면이 있는데..!! 거기에!!! 여성기피증까지 !! 그래도 여주인공 히나코에게 은근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ㅋㅋ 츤데레인가 ㅋㅋㅋ 여튼.. 그리고 성격좋아 보이는 서브남주 전 개인적으로 ㅋㅋ 왼지 서브 남자주인공이 더 좋아요 =ㅁ=. ㅋㅋㅋ 더 친근하게 잘해주기도하고... 은근 부끄러워하는 모습 나오는게 귀엽고 ㅋㅋ (나 왼지 그냥 이 서브 남자 주인공이랑 잘됐으면 좋겠다.. 1권이지만 ㅋㅋ)



히나코.. 인생 첫 남녀 공학을 입학했습니다!!!! 여자는 단 4명뿐.. !!! 근데.. 은근 저도 이런 남녀공학에 가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그러치만 아마 현실과 만화은 다를겁니다.. 반드시.. =ㅁ=...



으아 ㅋㅋ 남자주인공이 여성기피증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히나코한데는 차갑긴한데요..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들은 왜이리 여자 주인공한데 차가운걸까요 ~ 역시 나쁜남자가 매력이 있는걸까 ㅋㅋㅋ



사토나마 미카 작가님은 개그을 많이 넣어주십니다 (담당자님이 이 개그는 빼주세요. 라고 말한 경험담도 적어주심 )ㅋㅋㅋㅋㅋ 요즘 순정만화를 읽으면서 느낀것이. 제가... 개그가 들어간 순정만화를 좋아한다는거 였습니다... 



서브남자주인공 미즈키랑 데이트? 놀이? 을 하게 되는데 ㅋㅋㅋ 이때 전 미즈키랑 잘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됬어요. 왼지 더 잘어울리지 않아? ㅋ




나도 첫데이트 였어. 하루종일 엄청 긴장했다고... 우얼.. 귀여워 .. 두근.. ㅋ 이런게 =ㅁ= 좋습니다 ㅋㅋㅋ (남자 주인공을 바꾸자!)
히나코와 슈운과 미즈키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집니다.. 둘중 누구랑 잘되는거야? 당현이 남자주인공을 좋아하겠지 =ㅁ=; ...
미즈키!!!! 꼭!! 챙취해라!!!! 


<대원씨아이 서포터즈> 
대원씨아이에서 제공받은 도서들중 재미게 읽은 작품을 선택하여 리뷰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