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너의 소중한 이야기 1
로비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2월
평점 :
품절



예를 들어 나랑 네가 다른 별 사람이라고 한다면, 둘 사이를 잇는 것은 언어겠지." 같은 학년의 아즈마를 짝사랑하는 아이자와 노조미. 어느 날 하굣길에 용기를 내어 역에서 말을 걸고 고백! 하지만 아즈마의 대답은 그녀의 예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다…!! 좀처럼 맞지 않는 서투른 두 사람이지만, 대화를 이어가는 사이에 서서히 거리가 좁혀드는데?


서포터즈 사이에서.. 가장인기 많았다던 그 책!! 로비코 작가님의 나와 너의 소중한 이야기!!! 제가 받게 되었습니다!!! 우아아아아아!!! 역시 전작인 옆자리 괴물군의 때문인지... ㅎㅎ 인기가 좋았습니다!  저도 원작은 보지 못했지만.. 애니메이션으로 굉장히 재미게 본 작품이라 이번 작품 <나와 너의 소중한 이야기> 만화책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책을 읽는순간!! 음!! 이건.. 여태 읽었던 순정만화와 다르게 두 주인공이 지하철역에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으로 주로 나옵니다. 순정만화의 필수 배경인 학교보다.. 방과후인 둘만의 장소에서 대화를 나누는 이야기로 1권을 거의다 채워져있었습니다. 둘이 대화가 엇? 너무나 현실적인 대화가 아닌가 ㅋㅋㅋ 남자는왜? 여자는왜? 라는 대화를해요 ㅎㅎ 로비코 작가님의 남자주인공들은 그저 잘생기기만 한 미소년이 아니라 성격이 확실한 캐릭터 설정을 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주인공도 ㅎㅎ 남자주인공 못지 않은 미인캐릭터. 중간중간 남녀주인공 외 나오는 주변인물들도 재미게 그려져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는 맛도 있고~ 간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러브코미디 만화였습니다. 



로비코 작가님의 말씀 (책 안쪽글)


가깝고도 먼 이성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어째서 말이 통하지 않는 걸까.

그런데 왜 끌리는 걸까

그런 것을 생각 하는 게 좋습니다.


여주인공(아이자와 노조미)

남자주인공(아즈마 시로)



둘의 만남은 지하철역... 옆에 앉아서 말을 걸기 시작... "왜 남자는 전쟁을 좋아해?"



"순정만화도 마찬가지 잖아?"



왜 여자는... 왜 남자는..



두사람은 이렇게 자하철역에서 대화를 하면서 우정?을 다져갑니다 ㅎㅎ 둘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몰입하면서 읽게 돼요 ㅎㅎㅎ 



왜 학교에서는 대화를 안하는데? ㅎㅎ 아즈마는 아이자와에게 도시락을 먹는 장소를 알려주면서 언제든지 말을 걸러 와달라고 합니다. 와아아아아아! 2권에서는 지하철역 말고도 ㅎㅎ학교에서의 모습을 볼수 있을까요!!! 둘의 관계는 점점 좋아질까요? 러브러브한 모습도 언젠간 볼수 있겠죠!!!! 러브 코미디 순정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재미게 읽으실 <나와 너의 소중한 이야기> 추천합니다!!!!!  


<대원씨아이 서포터즈> 
대원씨아이에서 제공받은 도서들중 재미게 읽은 작품을 선택하여 리뷰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