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Orange
토키우미 유이 지음, 강동욱 옮김, 타카노 이치고 / 미우(대원씨아이)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가 후회하는건 카케루를 구할 수 없었다는 거야..
나의 후회를. 절대로 되풀이 하지 않길 바래.


한 통의 편지로 연결된 6명의 인연과 미스터리한 이야기. 여주인공 ‘타카미야 미호’에게 보내진 두툼한 한 통의 편지로부터 시작된다. 초록색 움이 번져가는 4월, 고등학교 2학년이 된 개학식 날 아침에 타카미야 나호에게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놀랍게도 보낸 사람은 10년 뒤의 나호 자신이었다. 거기에는 그날 전학 오는 나루세 카케루를 나호가 좋아하게 된다는 것과 카케루가 2학년 겨울에 사고로 죽어 10년 뒤에는 이 세상에 없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우리가 후회하는 건 카케루를 구할 수 있었다는 거야. 나의 후회를, 절대로 되풀이하지 않길 바라.’ 나호는 미래의 자신이 전하는대로 모든 사실들이 하나둘씩 일어나는 과정에 놀라며, 편지의 내용을 믿게 된다. 또한 카케루를 구하고 그가 살아가는 미래를 열기 위해, 편지의 내용에 충실히 따르려고 한다. 하지만 나호는 카케루가 가진 깊은 마음의 상처를 건드리고 만다. “죽고 싶다고 생각한 적 있어? 엄마는 나 때문에 죽었어.”


오렌지의 키워드는!!!
1. 10년후 미래에서 온 편지
2. 카케루를 구하자!
3. 나의 후회를 되풀이 하지 말자!
이 세가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끈끈한 우정을 가진 친구들과~미호가 카케루를 구하기위해.. 열심히 힘을 냅니다. 
여주인공 미호가 .. 너무 착하고.. 배려심이 넘쳐서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자신의 미래를 바뀌위해 용기를 내는 모습들이 나옵니다. 지금 용기내지 않으면 카케루의 미래를 바꿀수 없어!! 카케루를 살릴수 없어!! 하면서 나름 노력하지만.. 잘안될때도 있었고.. 나중엔 친구들의 도움으로.. 더 힘을낼 수 있게됩니다. 미호는 좋은 친구들을 많이 있네요. 부럽네요 ㅎ!
오렌지처럼 10년후 미래에서 나에게서 편지가 온다면.. 어떻게 될까요.. ? 미래에서 온 편지보다.. 과거로 편지를 보내고싶네요. 미래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과거에 나에게 해주고싶은 말이 너무 많네요~ 좀더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 살라고! 






미호는 어느날 10년뒤에 미래의 나자신에게서 편지를 받게됩니다.. 처음엔 믿지 않았지만... 점점 편지 내용이 맞아들어가면서 점점 믿게됩니다.



그 편지 안에는 후회했던 일들을 바꾸기위해서.. 이렇게 해달라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대부분 카케루에 관한 후회와.. 카케루를 살리기 위한 내용~


소설엔 외전으로
.구하지 못한 카케루에게 있었던 일  
.10년 뒤의 나호와 친구들 
두가지 외전이 들어있습니다~ 구하지 못한 카케루에게 있었던 일은 카케루 중심으로.. 미래가 바뀌지 않았을 때의 모습의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10년 뒤의 나호와 친구들이 어떻게 과거로 편지를 보내게 돼었는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오렌지는 이미 만화책 애니메이션 영화 소설 등등 다양한 분야로 제작된 인기 있는 작품인데요~ 다양하게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설 오렌지



만화 오렌지 



애니 오렌지



영화 오렌지


<대원씨아이 서포터즈> 
대원씨아이에서 제공받은 책으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