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루 오페라 1
사쿠라코우지 카노코 지음, 이지혜 옮김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블랙버드 작가 사쿠라코우지 카노코의 최신인기작 상륙!! 능글~능글 꽃미남 고리대금업자와 유녀(遊女)가 된 15살 소녀!! 에도시대의 유곽 요시와라. 부모를 잃은 무사가문 출신의 소녀 아카네가 제 발로 찾아간 곳은 유명하고 큰 규모의 가게인 아케보노 기루. 젊은 고리대금업자이자 바람둥이로 유명한 소스케와의 만남이 아카네의 운명을 바꾸게 된다…. 여기는 지옥인가 극락인가…. 아름다운 요시와라 이야기가 드디어 시작된다 ─!
표지부터~ 왼지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퐉퐉 느껴지는 순정만화 인데요 ㅎㅎ~ 시대배경은 에도시대~ 무사출신 아카네가 스스로 기루로 찾아갑니다.. 그 이유는 아마 ~ 자세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부모님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인 것 같아요! 최고의 기녀가 되면 자신이 얻을수 있는 정보를 얻을수 있을수 있고.. 원하는 바를 이룰수 있을거라 생각하는 것 같아요.

15세 아카네 가장 유명한 아케보노 기루에 가다. 15세에 기루에 간 아카네는 나이먹었다고 나오더라고요... 연애인처럼 기녀도 오랜 수련? 을 하나봅니다.

아케보노에 최고의 요쇼쿠가 아카네의 담당이 되려고 했는데 . 오이란이 거부를 합니다! (그림에서도 느껴자는 기품과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오이란이 한가지 조권을 거는데 ㅎㅎ 밖에나가서 손님을 데려와라! 그것도 돈많은 자로 ㅎㅎ 아카네는 거부하지 않고! 찾으러 나갑니다. 당현히 실패 할줄 알았는데.. 최고의 남자를 데려옵니다 ㅋ~

바로 이남자 오우미야 소스케. 부잣집 도련님에 거기다 잘생김 ㅋㅋㅋㅋㅋ 오이란은 약속을 지킨 아카네를 받아들입니다~

아카네에겐 한명의 남자가 하나더 있는데요. 그는 리이치로 아카네 가문에의 하인 이였어요. 기루까지 찾아와서.. 아카네의 목적을 이루는 날까지 도움을주고 항상 지켜주겠다고 (리이치로 멋있다 ㅜㅜ)

아카네는 '신조다시' 라는 행열인데 언니유녀를 따라서 찻집에 인사를 하고 다니는 거라고 하네요. 아카네 꾸며놓으니간.. 너무 아름답게네요. 이 행열중에... 옷에 문제가 생기는데요.. 당황하지 않고 당당하게 미소짖는 아카네.. 너무 멋있었어요.

옷이 점점 찢어지는데... 오우미아 소스케가 도움을 줍니다... 나쁜녀석인줄 알았는데. 이녀석 다정하잖아 !!! ㅋ 이로써 1권에서.. 이제 막 기녀의 인생을 살기 시작한 아카네의 이야기 였습니다.. 그리고 뭔가 꿍꿍이가 있는것 같은 소스케...
이 험난한 기녀의 생활에서.. 아카네가 어떻게 성장하고.. 어떤목적을 이를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대원씨아이 서포터즈>
대원씨아이에서 제공받은 책으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