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공포판 월요 미스테리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포 코믹 반전스토리


뚜식이 공포판 ' 월요미스테리 ' 초등만화예요.



표지만 봐도 심장이 쫄깃


어떤 반전의 무서운 이야기가 담겼나 기대하며 아이와 읽었고 ㅋㅋㅋ



아이 생각 이상의 반전의 이야기를 읽고는 ㅋㅋㅋㅋ


앞페이지로 돌아가 읽고 또 읽는데



평소 알던 공포스토리와는 다른 무서운이야기가 책을 덮은 뒤에도 떠오르는지 질문 폭팔 






월요미스테리 차례부분입니다.


총 3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고 작은 주제별로 나누어져 있으니


ㅋㅋ 연결되는 이야기 하나하나가 반전 







이 이야기는 비오는 날 뚜식이 가족이 돌아가면서 하는 내용이라는 점 슬쩍 언급


ㅋㅋㅋㅋ 이 부분이 왜 필요한가는


' 뚜식이 공포판 월요미스테리 '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보면 알 수 있답니다.






이야기 속 이야기보다 더 무서운 게 뭔지가 궁금하다면?


월요미스테리 펼쳐 끝까지 보기 추천 ㅋㅋㅋㅋ



현실의 무서운 내용 공감하게 되요.








옛날에 옛날의 이야기 아니에요.


현재에 일어날 법한 일상생활 소재의 월요미스테리 



첫번째 ' 사라진남자친구 ' 내용부터 몰입감 짱 입니다.


오늘 하루고비를 넘기지 못할 남자친구 ,, 그를 사랑하는 여자는 병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고


남자친구의 목소리를 담은 AI스피커를 받게 되는데~~



로봇시대라면 가능할 듯



AI스피커는 스스로 업데이트를 하며 발전합니다.


단순 목소리 아니.. 생각과 판단을 하게 되고 움직이지는 못하지만 뛰어난 판단력으로 실행까지 옮기는ㄷ


첫번째 이야기 마지막 부분에서 소름 ~~




튼튼한 내용 뿐 아니라 그림체가 더욱 상상력을 자극하는 ' 월요미스테리 '



너무 재미있어 빠져들 수 밖에 없네요.



나도 그랬듯 아이도 무섭다면 찾게 되는 도서로 ㅋㅋ 초등 공포만화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