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딱지 닌자 좋은 습관 기르기 2
요시무라 아키코 지음, 고향옥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울 아이에게 꼭 읽히고 싶은 도서를 리뷰할까합니다

바로 가람어린이 도서의 코딱지닌자입니다.



코딱지닌자라는 도서는 코를 파는 아이들을 위한 습관기르기 도서인데요

울 아이도 코딱지파는것 때문에 조금 많이 고민이 있었죠~

엄마말은 잘 안듣는 국롤로 아이는 제가 코파는걸로 제가 뭐라해도

잘 듣지않아요



함께 코딱지닌자도서를 읽어보았어요



코딱지닌자도서는 아이가 처음 코를 파면서 시작을 해요~




그러다가 코딱지닌자가 나타나요

그러면서 아이와 아이의 코안을 탐험하죠

이것도 그림체가 너무 재미있어서 한참 웃었답니다^^


아이 코안에 콧털에 코딱지가 많이 붙어있어요



코딱지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한지 설명을 잘 해주네요

글구 코딱지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설명해주죠




근데 콧물녀석중에 한대왕콧물이 코딱지가 되기 싫어서

반항을 하죠~ㅎㅎㅎ





아이와 읽으면서 대왕콧물은 왜그러지 이러면서 읽었지요 ㅎㅎㅎ

그러다가 대왕콧물에게 코딱지닌자가 코딱지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설명해 줍니다^^




그러다 대왕코딱지가 이해하고 코딱지가 되어요~




이러한 이야기들을 코딱지닌자라는 캐릭터로 설명을 하니

더 즐겁게 아이와 코딱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대왕콧물도

코딱지가 되게 도와주죠




정말 내용도 너무 좋지만 그림체나 캐릭터인 코딱지닌자가 너무

귀엽고 잼나게 설명을 너무 잘 해주어서 더욱 좋았고

아이에게 쉽게 코딱지가 어떻게 생겨나고 얼마나 중요한지

쉽고 재미나게 설명해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더 좋았답니다^^




요 책을 읽고 나서는 아이가 코딱지가 정말 중요하고 코딱지 파는것도

제가 설명하기 좋았습니다.

좋은 도서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람어린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