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택배 회사
이혜원 지음, 강은옥 그림 / 해와나무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부터 잼나는 공룡택배회사도서인데요~

공룡택배회사 이야기는 사람들이 택배를 받듯이

공룡도 택배를 받고 싶다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되어요~


그런데 공룡마을 친구들이 택배를 어떻게 받는지를 모르니 답답한 마음이였죠~

그러다 티라노,브라키오,스피노가 힘을 합쳐서

택배회사를 열었지요~


근데 그 택배회사는 누가 택배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직접 공룡들이 자기 필요한것을

포장해서 자기집으로 배달한후에 자기가 받은것 처럼 즐겁게 택배를 받는 것이였어요~


티라노는 티라노집으로 브라키오는 브라키오 본인한테 필요한

것들을 포장해서 집에 놔두죠~


그러면 본인이 집에서 다시 뜯어서 사용하는 것이였죠


이런 생각을 해낸 공룡들이 너무 귀엽죠

울 쭈니도 웃으면서 책을 읽었더랬지용

어떡해 공룡이 택배를 받아하더라구요


이제는 물고기를 좋아하는 스피노가 직접 물고기를 잡아서

본인 집으로 배달을 가려다 안경을 잃어버려서 집을 찾지못하고

안킬로네 집으로 가버렸지요ㅜ

우리쭈니는 이이야기를 듣고 안돼~~~하면서 귀를 막고 속상해 했어요^^

어떡해 하면서 속상해 하는 아들을 보니까

제가 직접 스피노집에 택배를 보내주고 싶더라구요~^^


그 모습을 지켜본 우리 티라노와 브라키오는 속상해 한 스피노집에 직접 택배를 보내주었어요



바로 안경을 잃어버려서 집을 찾지못했던 스피노를 위해 안경줄을

선물했답니다.^^

진짜 감동이죠???

울 쭈니도 안심하면서 좋아했어요~

저는 쭈니랑 책을 읽어주고 읽으면서 아이도서에서

배우는 점이 참 많다고 생각했답니다.



남을 생각하는 친구를 도와주는 마음

나자신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

번뜩이는 순수한 아이디어~


*본 도서는 책세상맘수다카페에서 도서제공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