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운명이야! 스콜라 창작 그림책 27
밤코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쭈니가 너무나 좋아하는 공룡이야기 라서

책표지에서 아주 흥미가 있었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이야기인데

내용은 아주 뭉클하더라구요



멋진 티라노와 이쁜 브라키오가 만나

너무나 사랑스런 인간아이가 태어났어요



너무나 다른 아이였지만

티라노아빠와 브라키오 엄마는 너무나 사랑했죠



그러던 어느날 혜성충돌로 공룡들은 사라졌어요



세월이 많이 지나서

우리가 사는세상이 와서

서로 이제 만나지는 못하지만

서로 변치않는 마음하나라는 것을

느낄수있었요




아이와 함께 읽게되었는데요



아이는 처음에 아주 흥미롭게 도서를 읽기시작했지만

내용은 아주 서정적이면서

뭉클했어요



아이에게 내용을 이해했는지 물어보았지만

대답은 하지않았죠






그래도 웃으면서

엄마와 아빠가 공룡이였나봐 하더라구요



저도 그럼 울 쭈니도 공룡을 좋아하는거 보니

예전에 엄마아빠가 공룡이였나봐하니

씨익 웃고마네요 ㅎㅎㅎ




오히려 엄마인제가 읽으면서

괜시리 뭉클하더라구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너무나 좋은 도서인것 같네요





이책을 읽으면서 우리 쭈니가 왜 공룡을 좋아하는지

왠지 알것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본도서는 책세상맘수다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