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pll 400제 화학 1 - 2008년용
올플커뮤니케이션 편집부 엮음 / 하비스트(올플커뮤니케이션) / 2006년 3월
평점 :
절판


 

1년전에썼던리뷰가밑에있네요...ㅎㅎ

1년후느낌다시말씀드리려고합니다!ㅋㅋ

구매하시는분들도움되셨으면좋겠네요!

 

사실처음에는너무난이도가쉬워서

괜히마음이문제계속막히면짜증나는데

술술다맞으면불안하고..그러잖아요?ㅋㅋ

사실지문보고눈에보이는문제도있거든요~

그래서좀불만이였는데

지금보니독학으로일단내신준비할때는비교적좋은것같아요

평가원이나수능정도의난이도로출제하지않는한

이정도로해도내신준비에어려움이없을것같습니다(저도08년입시생이예요~

비교내신제적용되구요)

그럼내신용으로만족하는데별하나마이너스는요

해설이좀부실한면입니다아무래도..............

독학이다보니해설이그렇다면그런가보다하는것도서러운데

그냥받아들일것도없을때는좀....ㅜㅜ슬프죠

물론몇몇문제가그런거지다부실하고그런건절대아니구요...ㅋㅋ

 

참고해서좋은구매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