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TASTE - 인포그래픽으로 담은 맛에 대한 모든 것
로라 로우.비키 터너 지음, 서가원 옮김 / 미래의창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내 눈에 쏙 들어온 책 <맛>

자칭 미식가인 내가 꼭 읽어야 하는 책ㅋㅋㅋㅋ


두께만큼이나 알찬 내용 잔뜩 담고 있는 책 요리도감 <맛, 인포그래픽으로 담은 맛에 대한 모든 것>

미식가들을 위한 최고의 인포그래픽북이라고 할 수 있다.


<맛, 인포그래픽으로 담은 맛에 대한 모든 것>은

밭에서, 농장에서, 물에서, 부엌 안에, 식탁 위에, 바에서, 유용한 정보

총 일곱 가지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비주얼 적으로 예쁜 것도 좋아하고, 이렇게 인포그래픽으로 통계나 데이터 정리한 것도 매우 좋아하는 나!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 것을 주제로 한 책이라니...!!

내 취향 200% 저격하는 요리도감 <맛>


이 책에는 100여 가지 식재료를 포함해

술, 음료, 다양한 세계의 요리와 음식까지

수많은 맛을 보기 좋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글로만 읽어도 유익하지만 이렇게 인포그래픽이 더해지니

보기에도 좋고 이해도 잘 된다.


마지막에 있는 유용한 정보에서는

단위 변환표, 제철 식재료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재밌게 읽으면서 먹거리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는 유익한 책

<맛, 인포그래픽으로 담은 맛에 대한 모든 것>



<평점>

가성비 ★★★☆☆

실용성 ★★★☆☆

참신함 ★★★★☆

추천 ★★★★☆


<제일 좋았던 점>

- 예쁘고 유용하다


<아쉬운 점>

- 우리에게 익숙한 재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물론 외서의 한계가 있지만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