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앤아 3 : 오싹소름 귀신 학교 - 교양이 층층 쌓이는 점프 맵 백앤아 3
안성훈 지음, 돌만 그림, 백앤아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작 백앤아/ 글 안성훈 /그림 돌만
백앤아 3권 이번에는 오싹소름 귀신학교라니 제목만 들어도 소름이...
등장인물 또한 다양한 귀신들이 소개 되어있네요. 과연 어떤 소름 돋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을까요?! 
심심한 백앤아는 학교 근처로 출발했지요. 어?학교 근처에 다다르자 한 아이가 울고 있네요.왜 우는 걸까요?아이는 학교에 할아버지가 사주신 시계를 놓고 왔다네요.
그 학교는 폐교였어요. 무서웠지만 백앤아는 아이의 시계를 찾아주기로했죠. 학교에 물건을 잃어버린 아이들이 한 둘이 아니었어요. 몇명의 아이들이 자기들 물건도 찾아달라고 부탁하네요. 폐교가 된 학교로 아이들이 잃어버린 물건을 찾으러 들어간 백앤아!과연 아이들이 잃어버린 물건들을 다 찾았을까요?? 잃어버린 물건을 찾으러 폐교로 들어간 백앤아의 모험! 그 속에서 만난 귀신들의 이야기! 정말 오싹하고 소름이 돋네요. ㄷㄷ
이번에도 각 에피소드마다 미로찾기,맞춤법,O X퀴즈, 속담퀴즈 등 흥미를 더하는 독후활동들이 가득하네요. 이번엔 과학실험할 때 필요한 과학 도구들도 소개되어있어 과학에 좀더 가까워진 느낌!맨 마지막장엔 백앤아4권 미리보기도 있어 4권 또한 기대가 되네요!
백앤아의 오싹 소름 귀신학교! 우리 함께 아이들의 잃어버린 물건을 찾으러 떠나볼까요?
#백앤아 #백앤아3 #백앤아동화책 #아동동화 #어린이책 #어린이만화 #샌드박스스토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