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레츠고 내 딱지가 제일 세! 평면도형 - 1분이면 수학과 친해지는 만화 씽씽레츠고 시리즈 4
이젠수학연구소.한날 지음 / 이젠교육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그림 한날
와~이렇게 재미있는 책이있다니!
수학을 이렇게 재미있게 풀었다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책이다.
씽씽레츠고 내 딱지가 최고야 는 학습만화이다. 수학 개념을 다루고 있어 지루하진않을까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나도 재미있어하고 수시로 펼쳐보았다.
씽씽 레츠고 내 딱지가 제일 세! 는 평면도형에 대해 나와있다.
선분,반직선,직선을 시작으로 직사각형과 정사각형의 성질까지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재기발랄한 쵸배, 논리적이고 신중한 토리,친구들을 끔찍이 생각하는 배찌, 다양한 모험을 좋아하는 체로, 감성적이고 공감능력이 뛰어난 가징 이 다섯명이 평면도형에 대해 이야기 해 준다. 일상 생활을 바탕으로 평면도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어 7살 초등 1학년이 함께 보기 좋았다. 각 장마다 무엇을 배우는지 언제 배우는지 작은 글씨로 적혀있고 각 장마다 주제에 맞게 질문을 통해 그 개념에 대해 알수 있게 설명되어있다. 우리는 책을 읽으며 장마다 나와있는 활동을 따라 해 보고 그것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가져보았다.
수학은 지루하거나 어려운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것이라는 걸 깨닫게 해 주는 책이었다.
☆이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이젠교육#학습만화#수학만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