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마법 겨울 왕국 <또 다른 이야기> 1
발렌티나 캄비 지음, 디즈니 스토리북 아트 팀 그림, 박수현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산어린이
#겨울의마법
엘사!안나!울라프!스벤!크리스토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겨울왕국을 본 순간 겨울왕국의 매력에 빠져 매일 보는 아이들! 이번에 다산어린이출판사에서 겨울왕국의 또 다른 이야기 겨울의 마법 출간 소식을 듣고 어찌나 설레던지!곧바로 서평단에 참여하게 되었고 감사하게도 우리 삼남매에게 읽을 기회가 찾아왔다. 겨울의 마법 책을 보자마자 집에 있던 겨울왕국 책도 찾아와 같이 읽는 아이들! 잠자리독서로 매일 읽는 겨울의 마법 그림책!
겨울의 마법 과연 겨울의 마법 책에는 어떤 마법이 담겨져있을까?
눈의 여왕 엘사가 안나와 즐거운 겨울을 보내기 위해 아렌델 왕국에 오게 되었고 엘사와 안나가 이야기를 나누며 부둣가를 걷고 있을 때 에이릭이라는 아이가 울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에이릭은 자신의 여우 인형 오스카가 없어져 슬픔에 빠져있었다.
에이릭은 극야가 오면 어두워진다는 말을 듣고 오스카가 없는 어둠은 더 무섭다고 한다.  엘사는 그런 에이릭에게 극야는 전혀 무서운 것이 아니라고 극야가 오면 멋진 광경이 펼쳐질거라고 이야기한다. 엘사와 안나는 에이릭과 함께 오스카를 찾으러 나서게 된다. 에고.. 슬픈 표정의 에이릭을 보니 아이들도 마음아파했다. 과연 엘사와 안나,에이릭은 오스카를 찾았을까? 
극야가 찾아오고 광장은 마법의 공간같이 아름다웠다. 마을아이들은 등불을 든 특별한 눈사람을 만들고 눈 위에 천사도 만들고~신난 아이들의 모습!우리 연년생 남매도 그림을 보더니 눈이 내리면 함께 천사를 만들거라고 약속해본다.극야는 어두워지지만 전혀 무서운게 아니었다. 극야 만의 마법이 펼쳐졌다. 밝을때는 할 수 없는 것들이기에 더 신났다. 어둠은 고요하고 평화롭고 은빛 강처럼 수많은 별들이 띠처럼 이어진 은하수도 볼수있고 극야에만 볼 수 있는 마법중 하나인 북극광도 볼수있다. 북극광은 마법에 걸린 여우가 눈 덮인 산을 달리면서 하늘로 신비한 빛을 보낼 때 생기는 것이라고 한다. 와~극야만의 마법!너무 너무 아름답다. 에이릭은 오스카가 떠난 이유를 알게 되었다. 그건 바로 북극광을 만들러간것이다. 에이릭은 깨닫게 되었다. 오스카는 그일을 마치면 두려움에 떠는 다른 아이를 찾아가 지켜줄거라고. 안나는 나직이 말한다.
"친구는 항상 우리의 마음을 밝혀주고 어디서든 두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니까"라고.
엘사,안나,크리스토프,울라프,스벤과 에이릭이 함께 오스카를 찾으러 가는 과정에서 극야의 신비한 현상을 만나볼 수 있어 더 좋았던 그림책이다. 또한 그림을 보며 다시 한번더 그 마법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다. 
에이릭의 단짝 친구 오스카는 곁에 없지만 친구의 사랑은 언제나 함께한다는 걸 깨닫게된 에이릭! 누구나 친한 친구가 있을것이다. 친구와 나눈 우정과 사랑은 언제나 마음속에 함께하기에 어둠도 두렵지않다.
겨울왕국의 또 다른 이야기 겨울의 마법! 우리 함께 겨울의 마법세계로 떠나볼까요?
겨울왕국의 또 다른 이야기는 총 4권으로 구성되어있다.
겨울의 마법, 바위 거인의 잠 못드는 밤,신비로운 모험생활, 울라프의 특별한 세친구 이렇게 4권이다. 나머지 세권의 이야기도 기대가 된다!!!나머지 세권도 꼭 찾아 읽어줘야겠다.
♡이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