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줄리아 도널드슨 지음, 샤론 킹 차이 그림 / 사파리 / 2022년 11월
평점 :
사파리출판사/줄리아 도널드슨 글/샤론 킹 차이 그림
이번에 사파리 출판사에서 출간한 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
제목만 봐도 표지만 봐도 우와~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
그림그리고 미술활동 좋아하는 삼남매에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 서평단에 참여하게 되었다. 감사하게도 읽을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알록 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을 읽으며 우와~우와~하며 감탄사 연발!
파랑, 초록, 노랑, 분홍, 검정, 보라, 갈색, 주황, 회색!
한 장 한 장 넘길때마다 그림들이 너무나 아름다워 읽는 내내 즐거웠다. 또한 플랩북으로 되어 있어 한장 한장 넘긴때마다 어떤 그림이 나올지 흥미진진했고 플랩북을 펼친 때마다 우와~!!라며 감탄이 저절로 나왔다.
알록 달록 물감이 가득한 팔레트 무얼 그려 볼까? 작은 구멍으로 보이는 파랑색 무얼 그릴까? 한장을 넘기니 새파란 꼬마 청개구리 한마리가! 표정이 개구지다. 아이와 청개구리가 떠나는 알록 달록 색깔 나라! 상상하는 모든 것이 그려진 플랩북! 노랑색으로는 해님과 노랑꽃과 노랑 날개를 가진 샛노란 새를, 빨강색으로는 빨강 옷을 입은 아이가 빨강 열기구를 타고 있는 모습, 하양색으로는 새하얀 백조를,분홍색으로는 분홍빛 저녁노을과 딸기쥬스와 홍학을...이렇게 하나의 색으로 다양한 세상을 그려냈다. 마지막장에는 줄무늬 상자가 있다. 그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마지막까지 호기심을 부르는 알록 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
아이와 알록 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을 보며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세상에는 이렇게 다양한 색이 있고 그 색들이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내고 있음을 다시 한 번더 깨닫게 되었다.
독후활동으로 아이와 알록 달록 헬리콥터를 물감을 찍어 표현해 보았다.
우리 아이들은 어떤 색으로 자기만의 세상을 그려내고 있을까?
모든 아이들이 봤으면 하는 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
알록 달록 다양한 세상이 가득한 상상의 세상으로 초대합니다
♡이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