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 탈것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전정화 그림 / 키움 / 202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키움출판사

스티커 붙이기와 자동차를 좋아하는 세찌를 위해 스티커 놀이북을 찾던 중 발견한 키움출판서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탈것!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탈것 스티커북은 앞뒤로 탈것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배경판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탈 것 스티커 26개가 있어 아이가 충분히 탈 것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양으로 되어있다.

앞면은 탈 것 그림자 찾기로 그림자에 맞는 탈 것 스티커를 붙이는 그림자 찾기 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있고 뒷면에는 배경판에 탈 것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를 할 수 있게 되어있다.

앞면의 그림자 찾기 놀이를 분별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뒷면의 배경판에 탈 것 스티커를 붙이며 역할놀이를 할 수 있어 어휘력을 발달에 도움을 준다.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탈 것 스티커는 특별하다.

푹신 푹신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스티커 붙이기 놀이를 할 수 있고 탈 것 그림과 이름이 함께 있어 인지 발달에도 도움을 주며 가장 큰 특징은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놀이를 무한반복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솔직히 스티커북이라고 해서 종이로 되어 있는 스티커들은 한 번 붙이고 끝일 수 있지만 붙이고 또 붙이고 탈 것 스티커는 수십번 떼었다 붙였다 해도 배경판에 잘 붙고 잘 떼어지기에 아이가 원하는 만큼 무한반복 할 수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무한반복 스티커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아이와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탈 것 스티커 놀이를 하며

탈 것 이름과 어떻게 생겼는지 어디로 다니는지 등 등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 탈 것 스티커북은 가방처럼 손잡이가 있어 외출시에도 가지고 다니며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다.

스티커를 좋아하는 영유아에게 적극 추천한다.
아이가 스티커를 좋아하는데 한번 붙이고 끝나는 스티커북 대신 무한반복할 수 있는 붙이고 또 붙이고 스티커북을 추천해 본다.

⭐이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