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마더구스 세트 - 전3권 (스프링) - 메인북 + 워크북 + 가이드북
정정혜.고선영 지음 / 롱테일북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재미있게 알려주고 싶은데 영어 교재들은 넘쳐나고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고민이되었다. 그러던중 알게된 Hello마더구스라는 도서!
hello마더구스는 메인북, 워크북, 가이드북 이렇게 3권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우선 아이들에게 보여주기전 가이드북을 보며 엄마인 내가 먼저 예습을 해보았다. 그리고 나서 메인북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활동을 해보았다. 메인북은 스케치북처럼 되어있고 총30곡이 수록되 있으며 각 곡마다 큐알코드를 인식하면 노래와 마더구스의 유래와 관련된 내용, 율동을 영상으로 만나볼수있다. 또한 노래가사가 나온 뒷장에는 스티커를 붙여 한번더 라임과 두운 등소리의 특징을 살펴볼수있다. 또한 워크북은 길찾기, 그림과 맞는 단어 선긋기 등을 통해 마더구스의 단어를 익힐수있다.
내가 아이들과 함께 hello마더구스 교재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점은 아이들이 마더구스 교재를 하면서 영어를 즐기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큐알코드를 인식하며 전곡듣기도 있어 하루일과 중 놀이할때도 틀어놓으니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따라 부른다는 점이었다.
아이들과 함께 hello마더구스를 하며 나 또한 영어 공부를 하게 되었고 아이들도 노래를 통해 배우기때문에 더욱 더 영어에 흥미를 갖고 마더구스를 따라부르기도 했다. 아이들이 먼저 찾는 hello마더구스!
하루일과 중 틈만나면 하는 hello마더구스! 영어 잘 못하는 엄마도 자신있게 즐겁게 부담없이 아이들에게 가르칠수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