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지혜가 자라는 그림책 6
힐러리 로빈슨 글, 맨디 스탠리 그림 / 지혜정원 / 2014년 11월
평점 :
절판


 

지혜정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정가 10,000원

 

 

 

 

 

 

 

 



 

 

루팔의 엄마 아빠가 일하는 '소나무 집'이란 양로원에 친구들이 초대되었어요.

 

 

 

 

 

 

 

 

 



 

 

 

 

 

 

 



 

뱅크스 선생님과 아이들은 양로원에 갈 준비를 합니다.

모두가 아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노래와 연주를 연습해요.

 

 

 

 

 

 

 

 

 



 

준비를 마친 아이들은 양로원으로 향합니다.

 

 

 

 

 

 

 

 

 

 



 

아이들이 정성껏 준비한 소품들로 할아버지와 트리를 꾸며요.

 

 

 

 

 

 

 

 

 



 

그리고 연습했던 공연을 할머니 할아버지 앞에서 한답니다.

 

 

 

 

 

 

 

 



 

그동안 병원에 있던 보니까지 소나무집으로 돌아와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내게된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안남아서인지 아이들이 제목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표지부터 아이들 사진이 크리스마스 트리 같이 생겼다고 하네요.

첫아이가 얼마전 굿네이버스 저금통도 기부하더니 이런 소외된 이웃을 돕는것에도 관심이 부쩍많아졌네요.

책을 읽으며 할머니 할아버지 외에도

자기가 모아두었던 용돈을 모아 보낸 저금통으로 아프리카 아이들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음 좋겠다더라구요.

매해 크리스마스는 선물 받는날이라고만 알고있는데

책속 아이들처럼 남을위해 선물을 줄수도 있다는걸 알게되었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읽으며 훈훈해지는 책이네요.

 

 

 

 

 

 

 

 

 

 

 

 

 

우리집도 소나무의 집처럼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하고싶다고해

창고에 넣어두었던 트리 꺼내 아이들과 시간 보냈네요^^*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