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6-2 (2024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초등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교과과정과 연계내용이 많은 초등 6학년 2학기 과학과정이라

설명자세하고 단원평가 수행평가 무료강의 까지 구성이 좋아 백점 과학 시작했어요.








과학개념을 문제집에서 글씨로 혼자 읽으며 공부하라고 하면 지겨워 진도나가는 속도가 느린데

페이지마다 있는 QR 코드로 동영상보며 공부하고 있어요.

소단원의 중요한 내용을 강의로 접하며 넘어가니 훨씬 재미있고 쉽게 과학개념을 정리할 수 있네요.







강의와 내용정리된 페이지로 학습한 뒤에는

문장으로 주요내용을 정리해봐요

또 그내용을 문제로 적용시키니 한가지 개념을 여러번 반복 학습할 수 있어요.








교과서의 실사 삽화 등도 같이 실려있어 교과서 읽지 않고 진행해도 무방하더라구요.







한 단원이 끝나면 내용을 다시한번 정리하고 넘어가요.

빈칸 채우기 하며 주요 내용을 한번 다시 훝고 넘어가기 좋네요.







단원평가 대비 문제도 2회 실려있고







학교 수행평가 준비 페이지도 있어요.

교과서 안가져오고 갑자기 단원평가 수행평가 공지 뜰때있는데

그런때 더 유용할 것 같아요.







마지막에 오랜만에 쉬어가기 페이지 틀린 그림도 찾으니 더 재미있어 했네요.








본책을 다 공부하고 학기중 다푼 문제집만 있어도 걱정없어요.

부록으로 평가북이 실려있어 주요내용정리 단원평가 수행평가 도 할 수 있네요.

중등과 많은 내용이 겹치는 초6학년 2학기 과학 백점 과학으로 준비하니 든든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