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누구보다 무서워하는 아이!!
그래서 동물원 구경도 한 번 제대로 해보지못했죠!
자연관찰책은 잘 보려하지않으니
보다 재미있고 집중할 수 있는 숨은그림찾기책을 만나봤습니다.
 
제목; 동물원에서 너도 찾았니?/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출판; 어스본코리아
그림; 가레스 루카스
디자인; 루스 러셀
글; 커스틴 롭슨
 
 
 
 


 여러가지 동물들이 바글바글 모여 있는

동물원에서 숨은 그림을 찾는 책이랍니다.

귀여운 동물들을 찾고 숫자를 세다보면 인지력과 집중력, 관찰력이 무럭무럭!!

 

 

 

 

종이가 일반 종이가 아니라 약간 두껍고 코팅이 되어 있어요^^

첨엔 싸인펜으로 표시를 하니 잘 안나와서

매직으로 해버렸네요^^

보드마카가 있었으면 그렸다 지웠다 재사용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울공주가 제일 무서워하는 호랑이와 사자들...ㅋㅋ

무시무시한 동물들이 바글바글거리지만

ㅁ서워하지않고 오히려 재미있다는 듯

글도 또박또박 읽어가며

꼭 꼭 숨은 도마뱀을 찾았어요^^

그림이 사실적이지않고 재미있는 표정들이라 흥미를 갖는 것 같아요^^

 매직이 지워지지않는다고 했더니 그냥 손으로 짚어가며 찾아요^^

 

 

 

 

나랑 똑 닮은 곰을 찾아서 세어보는 문제였어요...

ㅋㅋ 비슷하게 생긴 곰이 많아 헷갈려도 하네요^^

 

 

 


여기는 테니스 칠 친구를 찾는 것과

파란 공을 찾는 것

그리고 티켓을 찾는 문제가 있어요?

ㅎㅎ 역시나 모두 잘 찾아주는 울공주!!

집중력 완전 짱이네요^^

관찰력도 대단하구요^^ㅎㅎ

 

 


 

 대~~~박!!

제가 봐도 어질어질 얼룩말이 무리지어 있어요^^

과연

여기선 무엇을 찾을까요??

 

 

 

 

문제는 당나귀 세 마리를 찾는거였어요??

과연

이 수 많은 무리들 중에 당나귀를 찾을 수 있을까요??

 

 


 

 ㅎㅎ 대~~~박!!

얼룩말 옷을 입고 있는 당나귀를 찾아내네요^^

동물원에서 너도 찾았니?가 정말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 그림찾기네요^^

 

 



ㅎㅎ 아빠와 누가 먼저 찾는가 시합도 하며

동물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꼭 가족과 함께 동물원에도 가겠다고 하네요...ㅋㅋ

그러면서 그래도 호랑이와 사자는 무섭다고...ㅋㅋ

다양한 표정과 재미있는 모습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색색형형의 컬러가 아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어스본/ 동물원에서 너도 찾았니? 아이가 넘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