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미키출판사] 생각을키워주는동화 (전 20권)
꼬마미키 / 2014년 9월
평점 :
절판


 

 

경기도 교육청 독서 교육 시스템 선정도서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꿈꾸는 상상동화!

꿈꾸는 상상동화는 말문이 트이기 시작하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보고 듣고 읽고 생각하는 데 도움을 주는 창작 그림동화랍니다

 

 

 

야옹! 사랑해 친구야!

글; 김경옥

그림; 박미애

출판; 꺼마미키

페이지 수; 28p

크기; 20cm* 25cm

꿈꾸는 상상동화는 말문이 트이기 시작하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보고, 듣고, 읽고, 생각하는 데 도움을 주는 창작 그림동화책이랍니다.

 

 

 

내용을 보니 야용이가 친구와 함께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것 같아요^^

선명한 컬러와 일러스트가 아이의 창의력은 쑥쑥!

밝고 재미있는 그림이 감수성을 발달 시키는 동화책이네요^^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고양이 까미가 혼사서 심심해서

공도 굴려보고 어항 속에 금붕어에게 말도 걸어보고

그런데 갑자기 할머니가 털이 복슬복슬한 하얀 고양이 보들이를 데려왔어요^^

 

 

 

그런데 보들이가 하는 것 마다 까미가 날카롭게 발톱을 세우는거예요^^

그러더니 역시나 혼자서 노는거있죠!

보들이도 까미의 노는 모습을 보더니 하고싶다고 하는데도

안된다며...ㅠ

그래서 보들이가 까미의 자리에 오줌을 싸 둘이 엉켜 뒹굴며 싸우네요...ㅠ

 

 

 

결국엔 할머니가 둘을 떼어 놓았어요

까미는 별님방에

보들이는 달님방에...ㅋㅋ

 

 

 

둘을 떨어뜨려놨더니 그제서야 혼자는 심심하게 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러다 창 밖을 내다보게 되는데

밤하늘엔 달님이랑 별님이랑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뽀얗고 눈부신 달은 꼭 보들이 털 같고

반짝이는 별은 꼭 까미의 눈 같아 보였어요^^

보들이와 까미는 같이 놀고싶어서 그랬던거였다는 내용이예요^^

저희 아이도 혼자이다보니 간혹 욕심을 부리면 아무도 못말리는데

ㅎㅎ 울공주 이 책을 읽고 서로 핥기고 싸우는 모습을 보고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요?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에는

논리적인 사고와 생각을 표현하는 힘을 길러주는 생각 부록이 있어 넘 좋네요^^

사실 친구와 놀다보면 안싸우고 잘 놀면 좋겠지만

가끔 토라지고 싸우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조금씩 양보하고 이해할 줄 아는 친구가 되어

보다 씩씩하고 건강하게 오랜 친구로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겟어요^^
 

 

 

ㅎㅎ 울공주도

이 책을 읽으면서 멋쩍은 웃음도 보이네요^^

그러더니 ㅎㅎ ♥를 저한테 뿅뿅 날리줘요^^

울공주도 사실 친구랑 자주 다투고 싸우거든요^^

이제는 안싸우고 재미있게 놀겟다고 합니다.

ㅎㅎ 며칠이나 갈지...

꿈꾸는 상상동화는 생각을 깨우고 생각을 키우고 생각을 가꾸어 생각하는 힘을 불어넣어 주는 그런 책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보고 보고 또 봐도 질리지않는 그림책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