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깊은 중학국어 독해력 2단계 - 중2.중3 대상 중등 뿌리깊은 국어 독해력 2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뿌리깊은 중학국어 독해력 2단계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보는 마더텅이라 믿음이 갔고, 하루에 다양한 영역을 다뤄볼수 있는 교재 구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독서+문학+어휘 학습을 한 권에 담은 책이랍니다.

방학때마다 비문학 한 권, 학년이 올라가면 어휘 한 권, 그리고 책은 수시로 읽는데 중학생은 초등때보다 책 읽을 시간이 많이 부족하답니다. 그래서 이 한 권으로 된 조합이 참 마음에 들어요.

하루 30분! 중학 국어 독해로 수능 국어를 미리 조금씩 준비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요~

최신 경향을 잘 반영한 신유형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교과서 안팎의 다양한 글감과 작품이 수록되어있어서, 문제집을 풀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목차에 작품과 관련글이 나와있어서 방학때 책을 빌려서 봐도 좋들듯해요. 이렇게 많은 작품이 책 한권에 들어있어서 두루두루 좋은 학습을 할 수 있네요.

난이도도 골고루 있어서 쉽게 답을 찾을수 있는 문제와 깊이 고민해보고 풀 수 있는 문제를 풀면서 아이의 실력을 가늠하고 또 틀린문제는 풀이를 보면서 다시 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것으로 만들 시간을 가졌네요.

2단계를 잘 마무리하고 3단계를 구입해서 방학때 매일 하나씩 풀도록 하려구요. 중2부터 시작한 마더텅과의 인연은 고3때까지 잘 이어지기를 바래봅니다.

국어가 힘든 아이에게 자신감을 갖게하고, 다양한 영역을 다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네요.

앞으로도 좋은 교재가 계속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출판사를 통해 교재만을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