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전략 중학 1-1 (2023년용) - 고득점을 예약하는 내신 대비서 중등 과목전략 (2024년)
최용준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수학문제집! 시험비법 수학전략 중학1-1 이렇게 3권으로 분철이 가능해요.

 

중학1-1 내용을 한번 아니고 두 번 점검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네요. 일단 뜯고 시작합니다~

BOOK1, BOOK2로 구성된 각 교재에는 또 작은 비법이 숨어있어요. 바로 시험에 잘 나오는 개념 BOOK이 들어있어요.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가다 보면 개념을 잊거나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잊을 수 있는데, 바로 한 번 더 개념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네요.

수학 개념이라고 딱딱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개념 BOOK은 책을 읽듯이 수월하게 중요한 개념을 다시한번 다지고 지나갈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시험에 잘 나오는 개념을 꾹꾹~다지고 지나갑니다.

 

각 단원별로, 주차별로 구분하여 개념 돌파 전략, 필수 체크 전략, 교과서 대표 전략, 누구나 합격 전략, 창의,융합,코딩 전략등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어요. 다지고 또 다지다 보면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문제도 수월하게 풀어나갈 수 있어요.

 

수학은 기본 개념을 정확하게 잘 이해한 후에 기본문제를 통해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체크해봐야해요. 문제를 풀고 응용된 문제까지 잘 풀었다면 그 단원은 자기의 것이 되는거에요. 마지막에 수학전략 중학1-1로 수학의 이해도를 점검해 볼 수 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