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계산 끝 10 - 문제풀이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초등 연산 프로그램 한 권으로 계산 끝 (넥서스에듀) 10
차길영 지음 / 넥서스에듀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권으로 계산 끝은 한 학기에 한권이라 부담스럽지 않네요

짧게는 2주 길게는 4주 8주로 프랜이 짜져있어서 저희집처럼 방학에 가볍게 예습하는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하기 좋네요

저희집에 받은 책은 5-2 학기용인듯 한 10권이네요
8강까지 단원별로 잘 정리되어있고 4강과 8강 마치고는 중간 테스트도 추가되어있네요

QR코드 찍고 들어가보면 레벨테스트도 나오고 학년별 커리큘럼이 잘 나와있어요
전 얼마전 서점가서 학년별로 책 목차 다 찍어왔었는데 이런 커리큘럼이 있을줄이야

아직 1학기 하는 아들인데 2학기용 들이밀었더니 좀 틀렸네요 ㅎ
고치는게 더 싫어 안 틀리고 싶어하는데 안타깝지만 다시 하는중입니다
저희집은 4주로 진행하기로 하고 하루 4쪽씩 할 계획입니다
방학이 끝나갈때쯤되면 계산력 한권이 다 끝나고 좀 더 성장해있는 아들이 되어 있을듯 하네요

- 제공받은 도서로 성실히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