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놀이한국사 1 - 근.현대(일제 강점기~오늘날)
김정현 외 지음, 영수 그림 / 가나출판사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한국사는 어렵다는 편견을 깬 책 
카카오프렌즈로 어떻게 요래 재미있게 한국사를 편찬할 생각을 했을까 싶다
정작 책은 11세 아들을 위해 신청한건데 7세 아들이 먼저 점령하여 스티커와 캐릭터에 관심을 보일 정도니 재미있게 쉽게 한국사를 접하게 하려니 취지는 매우 성공적인듯 하네요

책은 흥미를 끌어당겨줄 스티커가 엄~~청 많아용 ㅎ

목차도 그림이랑 조화롭게 구성되어서 한눈에 잘 들어오네요 시대순으로만 정리된것이 아니라서 재미난것 먼저 읽어도 될듯 하네요

뒷부분은 가로세로 퍼즐도 구성 되어있어요
책의 내용으로 한국사 퍼즐이라니 멋지지 않나요 ㅎ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연대표네요
순서대로 한눈에 잘 보이도록 정리되어있어 이것만 알차게 봐도 역사 기초는 오케이 될듯 하네요

너무 쉬운것 아닐까라는 근심은 접어야겠어요
11세 아들 계속 아~~ 못 찾겠는데 모르겠는데 엄마 같이 해요 그러네요 ㅎ
처음엔 문제집이라더니 지금은 퀴즈북이라네요
잘 생각도 않고 계속 하는걸로 보아 무지 잼나나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