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3
히무라 키세키 지음, abec 그림, 카와하라 레키 원작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2권이 나온 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정발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거의 1년 만인가?
그놈의 한정판 때문이지ㅋㅋ
솔직히 코믹스 그림체는 취향이 아니지만... 이번 표지는 예쁘고, 내용은 정말 괜찮고 유일하게 정발 중인 SAO 코믹스이므로 1, 2권에 이어 3권도 삽니다.
제발 코믹스도 신경을 써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