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소드 아트 온라인 외전 1 + 코믹스 1 세트 - 전2권
카와하라 레키 지음, abec 그림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3년 5월
평점 :
판매완료


 

 

 

이 글은 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된 후기 입니다.

모쪼록 참고용으로 편하게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은 함부로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필자가 몇번이고 찍고 잘 찍어낸 사진을 골라내고 편집한 사진들입니다.ㅠㅠ

(라고는 해도 화질이 꺠져서 별로 사진을 사용할 분은 안 계실 듯 하네요..^^;;)

 

 

 

 

 

 

몇 주 전, 너의 이름은 코믹스 2권과 함께 구매하고

1월 26일날 받았던 소아온 합본!

정말 간절히 구했던 합본이고, 초판으로 사기로 했었던 너의 이름은 코믹스랑 함께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ㅠ

 

 

이번 후기의 주인공은 소아온 합본!

 

너의 이름은 코믹스는 이후에 올려진 후기에 따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 책의 리뷰를 읽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 있는 링크를 타고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혹시 링크가 안 들어가진다면, 제 서재에 직접 오시면 되십니다!

 

 

http://blog.aladin.co.kr/787706142/9137862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1권 + 코믹 소드 아트 온라인 아인크라드 1권

합본 세트 한정판입니다!

 

 

이거 처음 받고

간절히 구했던 걸 얻게 되어 좋았으면서도

특히 놀랐던 게... 역시 세월감이 있어서 그런지

이 합본 한정판이 미개봉임에도 불구하고 비닐 상태가 그닥 좋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서 중고라고 표기한 모양이에요...

 

 

 

 

 

 

뭐, 그래도 어쩔 수 없죠...

정말 운이 좋게도 희귀해진 합본 한정판을

싼 가격에 구할 수 있었으니까요!

정말 운이 좋았네요ㅠㅠ 중**라에서도 이거 따로 파는 글을 찾을 수가 없었는데...

알라딘에서 이렇게 구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던...!

 

 

 

 

 

 

옆표지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잘 안보이시겠지만, 뜯긴 자국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월감이 있어서 그런지 비닐이 막 뜯겨졌나 봅니다.

그래도 심한 정도가 아니여서 다행이었습니다.

 

 

 

 

 

 

개봉하고 보니까 코믹스 뒷면에

부록이 한 곳에 몰려서 띠지 속에 끼여 있었습니다.

아담하게 끼여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한정판 구성품들을 또 아담하게 나열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보니 뭔가 뿌듯한...

이렇게 아담하게 나열해놓고 인증샷을 찍으면

저도 모르게 뿌듯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 찍을 때, 좀 힘들긴 한데

이렇게 잘 찍힌 사진을 보니 괜스레 뿌듯해집니다...>///<

 

 

 

 

 

 

뒷면도 잊지 않고 찰칵!

 

 

이제 봤는데 합본 띠지 뒷면에

소아온 본편 10권 표지가 있었네요..

당시에 본편이 10권까지 나왔던 모양입니다.

 

 

 

 

 

그러면 이제 구성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소드 아트 온라인 외전 프로그레시브 1권' 부터 소개해 볼게요.

 

이미 소장중인 책인데..

아쉽게도 이 책은 띠지의 상태가 그닥 좋지 않네요ㅠㅠ

그래도 초판이니 어쩌겠습니까ㅜㅜ

 

 

 

 

 

 

뒷표지는 이렇습니다.

오랜만에 abec님이 그리신 아스나의 크림빵을 먹는 sd 일러스트를 보니.. 좋네요 귀엽다!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sd 일러스트인데

여담이지만 이 일러스트가 삽입된 스트랩이 있다고 하는데.. 한번 사보고 싶네요...!

 

 

 

 

 

 

본편 흑백 삽화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삽화입니다.

키리토가 비터라는 별명을 얻게 된 계기 부분에 이 일러스트가 실려 있습니다ㅜㅜ

좀 안타까운 부분...

제가 보기에 키리토는, 죽은 디어벨이 오해를 받지 않게끔 하려고

자신이 저렇게 나서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솔로 플레이어가 되어버리죠..

 

정확한 내용은 아직 프로그레시브를 정독하지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ㅠㅜ

1권부터가 꽤 내용이 길어서... 언제 시간이 된다면 꼭 정주행 좀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있는

카와하라 레키 선생님의 '다음 작품 예고편' 코너를 보다가

예고편 글귀 뒷편에 처음 보는 장면이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예고편 일러스트 삽화에

설마 앨리스가 보였었을 줄은 몰랐네요... 전혀 몰랐어요.

왜 제가 처음에 프로그레시브 1권을 샀었을 땐 몰랐는지...

 

그나저나 왠지 늠름해 보이는 기사 앨리스의 뒷모습이 멋있고도 어딘가 좀 쓸쓸해 보이기도 합니다ㅜㅜ

 

 

 

 

 

다음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아인크라드 코미컬라이즈 1권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아쉬운 단행본.

그리고 J노블에 실망했던 단행본...

 

아인크라드 코믹스랑 프로그레시브는 잘도 정발해주는데

왜 다른 편은 정발을 안해주는 건지..

분명 불티나게 팔릴텐데... 일본에서 계약이 잘 안되는 걸까요??

 

 

 

 

 

 

뒷표지는 이렇습니다.

이 다음에 나왔던 아인크라드 2권 띠지 뒷면도 이와 비슷했었네요.ㅎㅎ

 

 

 

 

 

띠지를 벗겨보니

2권에서 볼 수 없었던 일러스트가 아래에 삽입되어 있었습니다.

왜 2권에서는 이렇지 않았지..? 아니, 이랬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보관하고 안 보게 된 지 꽤 되어가지고...

 

 

솔직히 저렇게 조그맣게 일러스트를 삽입하는 건 꽤 괜찮다고 봅니다!

그래도 역시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게 아쉽습니다ㅜㅜ

 

 

 

 

 

 

 

컬러 페이지의 첫 장은

소아온 라노벨 본편 제1권의 표지 일러스트를

만화를 담당하신 나카무라 타마코님이 직접 보고 그리신 것 같은 일러스트가 있네요.

아까 뒷표지에서 보았던 일러스트와 동일합니다.

 

 

그래도 이 일러스트에는 신경을 많이 쓰셨는데..

2권의 처음 보이는 컬러 일러스트는 이것보다 퀄리티가 정말 많이 떨어지던데ㅠㅠ

왜 그렇게 그리신 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ㅠㅠ

 

 

 

 

 

 

본편 중간에 있는 서브 일러스트 퀄리티는 이렇고...

본편은... 넵, 이것보다 조금 더 떨어집니다.

 

아무래도 이 코믹스 자체가 몇 년 전에 나온 거라 퀄리티가 떨어지는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지금은 이 만화가님의 실력이 어느정도 많이 향상되었으리라 살짝 믿어봅니다.

 

 

 

 

 

 

카와하라 레키 선생님의 스페셜 코멘트를 읽고 생각한 건데

이 코멘트... 아인크라드 코믹스 2권에 들어가는 코멘트인 것 같습니다..ㄷㄷ(?!)

엥..? 그러면 이 코멘트 굳이 여기에 넣지 않아도 될 텐데...

 

그리고 조금 이해할 수 없는 게,

카와하라 레키 선생님은 왜 명작인 아인크라드 편의 코믹스 담당을

아직 실력이 미숙해 보이는... 작가를 선택하신 건지...

이 코멘트를 읽으면서 이해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솔직히..ㅜㅜ

 

 

 

 

 

 

좀 아쉬움이 있는 코믹스..

그래도 합본 한정 부록인 아크릴 카드는 좋으므로!

아크릴 카드를 따로 또 찍어서 올려봅니다.

 

이렇게 보니 작화 차이가 엄청나네요 ㄷㄷ;;

역시 소아온은 아베시님의 일러스트가 진리인 것 같아요.

물론 애니 일러스트도 좋지만!

아니, 사실 소아온 공식 일러스트는

아베시님, 애니 핀업, 팬텀 불릿과 앨리시제이션 코믹스를 담당하시는 분의 일러스트

가 좋은 것 같아요.bbbb

다른 건 아쉽게도 제 취향이 아닌지라ㅠㅠ

아, 소아온 외전인 걸즈 오브스 그림체도 좋아합니다! 귀엽고 파스텔톤이 사랑스러워요!

 

 

그나저나 코믹스 표지 일러스트 배경이

코믹스 겉표지 일러스트의 배경보다 진하게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일러스트 원본을 아크릴 카드에 삽입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초판 한정 부록 책갈피입니다.

 

크기가 같은 책갈피 두 권!

아무래도 둘 다 '1권'으로 나왔다보니, 책갈피도 고급스럽게 나왔던 것 같습니다.ㅎㅎ

이런 부록 좋네요!

 

 

 

 

 

 

소아온 프로그레시브 1권 단행본, 아크릴 카드, 책갈피를 따로 모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코믹 소아온 아인크라드 1권도 위 프로그레시브 구성과 동일하게 찍어보았습니다.

각각 이렇게 찍어서 보니 뭔가 보기가 좋네요ㅋㅋ!

같은 일러스트를 3가지의 각각 다른 크기로 보는 게 뭔가 신기하면서도 아기자기해보입니다.

 

 

 

 

이렇게 알찬 구성의 후기를 올리는 건 오랜만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미 한정판 판매가 끝난 이후에 한정판을 구해서 후기를 올리는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상태가 좀 그랬던 게 아쉬웠지만,

부록들과 합본 띠지 상태가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내용만 읽으면 되겠네요.ㅎㅎ

추후에 내용을 한번 읽어보고 감상평을 따로 남기거나 수정해서 써볼게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을 여기까지 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