君の名は。 トランプ (おもちゃ&ホビ-)
エンスカ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이 글은 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된 후기 입니다.

모쪼록 참고용으로 편하게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 버튼을 살짝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은 함부로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필자가 몇번이고 찍고 잘 찍어낸 사진을 골라내고 편집한 사진들입니다.ㅠㅠ

 

 

 

 

 

 

 

지난 달에 결제하고

2주 전에 받았던

대망의 '너의 이름은' 트럼프카드 입니다!

 

 

이게 예약판매가 떴을 당시에 발견해서

충동적으로 결제해서 구매해버렸는데

나중에 이게 국내에서 대박을 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게 된 아이템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일시품절되기 전에 구매해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물씬 들더군요;;

 

 

그만큼 트럼프카드라는 아이템 자체가

꿈의 아이템이라..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 인기가 많아서 금방 품절이 된 듯 싶습니다.

하지만 어서 물량이 풀려서 이 아이템을 원하시는 다른 분들도 구매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원하는 바 입니다!

 

 

 

 

 

 

웬만하게 보이는 개인정보들을 다 가리려다 보니

편집할 때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딱 2주 전에 받은 택배인데

박스가 작아서 귀욤귀욤 했었습니다ㅋㅋ..

 

 

 

 

 

개봉하니 에어백이 보이더군요 ㅋㅋ

전에 서적이나 굿즈를 구매했었을 땐 에어백이 잘 안보였던 것 같은데

이제는 자주 보이니..질립니다 질려요 ㅋㅋㅋㅋㅋ

 

트럼프카드랑 함께 다른 것도 구매했었는데

저 일러스트를 보고 단박에 아시는 분은

당신은 진정한 ㅅㅇㅇ 덕후분../ㅊㅆㅊㅆ

 

 

 

 

 

네, 트럼프랑 함께 소드 아트 온라인 일본원서 15권도 구매했었습니다.

이 책의 소개는 다음 후기 때 이루어지겠습니다!

 

왜냐면 이번 후기의 주인공은 왼쪽에 있는

'너의 이름은' 트럼프 카드 이니까요:)

 

 

 

 

 

 

라고는 해도...

이번에 구매한 '너의 이름은' 트럼프 후기는 간단하게 쓰고 끝낼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아직까지도 개봉해보지 못하고

보관만 하고 있거든요ㅠㅠ

 

 

아니... 박스를 쉽게 개봉할 수 있어야지..

도통 이게... 박스가 너무 예뻐서... 개봉할 수가 있어야죠ㅠㅠ....

 

 

 

 

 

 

또 하나, 개봉을 할 수 없었던 이유.

바로... 박스 뒷면에 트럼프 카드들을 쭉 나열해서 보여주고 있기 때문....

이것만 봐도 트럼프 카드를 구경하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니 그냥 개봉 안했습니다 :3c

 

솔직히 이거 갖고 원카드 놀이하면 괜찮은데

요즘 구하기가 좀 힘든 아이템은 그냥 미개봉채로 소장하는게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마음같아선 확 개봉해버리고 싶지만..ㅎㅎ 참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이렇게 보면 알 수 있는게,

스페이스, 클로버는 타키 관련 장면이,

하트, 다이아는 미츠하 관련 장면이 삽입되어 있네요.

그리고 조커 2장은.. ㅠㅠㅠㅠㅠㅠ 황혼기 장면이 ㅠㅠㅠㅠㅠㅠㅠ

 

 

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유성 일러스트가 많이 없다는 점...ㅠㅠ

그래도 황혼기 관련 장면이 많이 있으니

만족하렵니다 ㅎㅎ

애초에 개봉하지도 않았는걸요 ㅋㅋ..

 

 

그래도 전부 명장면이라ㅠㅠ

소장가치가 정말 높은 아이템이네요...

'너의 이름은' 열광팬이신 분들은

꼭 이 트럼프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여담으로, 트럼프를 받았던 날,

영화관람하고 특전으로 받은

메가박스 한정 유료시사회 사인 포스터와(운좋게도 받았습니다),

팜플렛 두 장..!

기념으로 사진 올려봅니다 :3

 

 

이제 생각해보니

1월 4일이 너의 이름은 개봉일이었네요..ㅋㅋ..

왜 기억이 안났던 거지...?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