電擊PlayStation 2017年2/9號增刊 ソ-ドア-ト·オンライン マガジン vol.2 (雜誌)
KADOKAWA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이 글은 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된 후기 입니다.

모쪼록 참고용으로 편하게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Thanks to' 버튼을 살짝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사진은 함부로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필자가 몇번이고 찍고 잘 찍어낸 사진을 골라내고 편집한 사진들입니다.ㅠㅠ

 

 

 

 

 

 

이미 2주 전에 받은 택배인데 ㅋㅋ 후기를 이제서야 남기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후기를 쓸 여력이 없었고, 시간도 촉박했었기에 작성하지 못하다가

뒤늦게나마 써서 올립니다!

 

사실 이 전날에 받았어야 했는데

사정상 이 날에 받게 되었네요 ㅎㅎ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1월 4일에 받았던 택배입니다.

이 날에 받은 택배가 또 있는데, 그건 이 다음 후기에서 소개할게요:)

 

 

우선 이 큰 박스부터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에어백이 잔뜩 ㅋㅋㅋㅋ

그리고 희미하게 제가 구매했었던 책이 보입니다!

 

이것을 통해 알라딘이 어느정도 포장에 신경을 써준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미 한 달 전쯤? 인가 구매했었던

소드 아트 온라인 매거진 Vol.2 입니다!

 

 

책이 커서 그런지

opp필름 봉투가 상당히 큽니다..ㄷㄷ;;

 

이번 vol.2호 표지가 코드레지스터에 처음 등장했었던 abec님의 일러스트를 재활용한 일러스트라서 너무 아쉽습니다...

새해 첫 소아온 잡지인데 표지에 좀 신경써주지...

다음 호는 극장판이 개봉되는 시기에 나오니까, 신 일러스트겠죠?

내심 다음 호의 표지를 기대해봅니다:)

 

 

 

 

 

 

개봉한 뒷모습입니다:)

이 뒷표지가 박스 아래쪽에 있었는데

다행히 필름봉투가 튼튼해서 기스하나 없이 상태가 깨끗했습니다...!

 

 

그나저나 뒷표지 일러스트는

전 Vol.1호 뒷표지의 일러스트와 동일하네요 ㅋㅋㅋㅋ

곧 소아온 극장판 개봉 시기라서 그런지 이 일러스트로 카운트다운을 재고 있나 봅니다.ㅋㅋ;

 

 

 

 

 

매거진을 처음 펼쳐보면

우와, 앞표지의 키리토, 아스나 일러스트에 이어

코드 레지스터에 처음 등장했던 히로인 일러스트들이 연달아 나오네요 ㅋㅋㅋㅋ

다시한번 새삼 이 일러스트를 보고 좋아했었던 기억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면 정말 추억이네요 이 일러스트를 처음 보게 되었던 때가 언제더라..

꽤 지났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왜 이 일러스트들을 잡지에 다시금 실었는지 그 이유를 도통 모르겠더군요 ㅋㅋ..

 

 

 

 

 

 

애독자 감사 사은품 코너...

해외거주자라 참여를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참여를 한다면, 아마 전 1번 상품을 탐할 것 같습니다 ㅎㅎ

 

 

 

 

 

극장판 핀업 일러스트!

여기에서 다시금 볼 수 있을 줄은 몰랐네요ㅠㅠ

몇 번을 봐도 이 일러스트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너무 예쁨...

특히 아스나... 블링블링합니다...

 

 

개봉날짜를 보고 새삼 생각한게

어머나 벌써 1달 후네요??? 딱 한 달 후면 소아온 극장판 개봉일이라니!!

한국에도 동시 개봉하려나요?ㅠㅠ 그랬으면 좋겠다!!

 

 

 

 

 

 

극장판 기사 특집으로 나온

성우 인터뷰!

사실 이 앞에 카와하라 레키님 인터뷰도 실려 있었는데

그 부분은 찍지 않았습니다.ㅎㅎ

 

처음 유나 성우분을 알았을 때

목소리가 되게 카와이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얼마전에 유나 목소리를 들었을 때 그 기대가 부숴짐...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노래를 살짝 들어보았는데 노래는 되게 예뻤던 것 같아요.

 

 

 

 

 

다른 주요 캐릭터들의 성우 인터뷰도 실린 페이지입니다!

아니... 처음 보는 성우분들의 실사...라니

솔직히 리파(스구하) 성우분이 저렇게 예쁘실 줄은 ㅎㄷㄷ;

 

 

 

 

 

소아온 코믹스 관련 핀업 일러스트와,

왼쪽부터는 소아온&액셀월드 콜라보 게임 발매 관련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른쪽의 극장판 유나 일러스트가 마음에 드네요.. 예쁩니다;

코믹스 본편에서는 또 얼마나 예쁠지.. 아래에 샘플이 살짝 나와있는데

내심 살짝 극장판 코믹스판을 기대해봅니다.

 

 

 

 

 

 

이미 발매된 지 꽤 지났지만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리제이션(한국표기상으로는 리얼라이제이션) 관련 기사도 실려 있었습니다.

 

여기서 처음알았는데

프레미어가 2명인 건 알고 있었지만, 또 한 명의 프레미어가 하얀 머리카락을 가졌을 줄은...

PV로 보면, 본래의 머리색을 잃고 머리카락이 저렇게 변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결론은 저 둘이 저렇게 붙어 있어도 귀엽네요 ㅋㅋㅋㅋ

 

 

 

 

 

 

대망의 소드 아트 온라인 전 시리즈에 나오는 캐릭터 프로필을

여기 이 잡지에 실었다는 바로 그 페이지네요 ㄷㄷㄷㄷ;

이 뒤부터는 캐릭터 소개가 좌르르륵 나와있는데

전부 일본어인 관계로(일본원서 특성상 이 원서잡지의 내용들은 대부분 못읽겠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 다 못읽고 넘기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캐릭터의 생일날짜 정도는 알 수 있더라구요.

혹시... 좋아하는, 혹은 관심있는 캐릭터가 있으시면

그 캐릭터 생일날짜를 찾아서 알려드릴게요! :)

댓글로 그 캐릭터를 적어주세요.

 

 

 

 

 

앨리시제이션은 물론이요,(앨리스 투베르크와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소개가 따로 나오네요.)

게임 시리즈 별의 캐릭터도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ㄷㄷ;

엄청난 분량이네요.. 그래도 프로필 내용은 간략합니다.;;

주요 인물은 또 프로필 내용이 조금씩 길어지구요!

 

 

 

 

 

 

프로필 뒤에는 메모리 디플러그 관련 기사,

코드 레지스터 관련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둘 다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하죠.

솔직히 메모디프 일러스트는 영 별론데

코드레지스터 일러스트는 갈수록 발전되네요 ㅠㅠ 예쁨...

최근엔 키리코 온천 일러스트인가? 나왔다면서요?

너무 예쁘던데... 스바라시

 

 

 

 

 

 

다음 장에도 코드 레지스터 관련 기사는 이렇게 채워져 있습니다.

미친... 다시 시작할까 하다가

다시 시작하기엔 너무 귀찮고 늦어버린 것 같아서 그냥 잡지로 일러스트 감상하는 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액셀월드 관련 기사도 실려있더라구요.

당연..나와야죠ㅠㅠ 같은 작가님이 쓰신 작품인데.

개인적으로 타쿠무를 좋아하는 필자는 타쿠무의 일러스트를 보고 만세를 불렀던 건 비밀입니다.

 

 

 

 

 

 

이번 호에도 소아온 갤러리 코너가 있더라구요.

으음... 이번엔 표지 일러스트나, 잡지에 나왔던 일러스트를 다시한번 감상하게끔 되어있습니다.

 

뭐지? 이번 컬렉션은 별 특별한 게 아니네요...?

키리토 컬렉션도 아니고... 키리토 컬렉션을 달라!!!

 

 

그래도 오른쪽의 키리가야 남매 일러스트가 있으니 그냥 만족하렵니다ㅠㅠ

 

 

 

 

 

세에상에... 오른쪽에 무슨 대단한 굿즈들이 모여있네요...

맨 오른쪽은 수위가 장난이 아니여서 그닥 탐나지는 않는데

극장판 공식 굿즈가 무지하게 탐나네요.. 일러스트 무지 예뻐... 사고 싶다..ㅠㅠ

우리나라는 개봉할 때 저런 굿즈 안팔려나요? 한정 콤보같은거 팔면 좋을텐데...

 

 

 

 

 

 

소아온 할로우 리얼리제이션 코믹스 일러스트입니다.

엄훠... 수위가 있어서 사진은 일부러 이렇게 찍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할로우 리얼리제이션 그림체가 고퀄이네요. 프레미어가 무지 예쁘게 나와요..

그저 눈호강하지요....

 

 

 

 

 

 

시논과 유우키도 나와요ㅠㅠ

너무 예뻐요 이 두 사람... 특히 유우키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다는 ㅠㅠㅠ

이후에 본편에 나올 것 같던데... 일본어만 읽을 수 있었다면 번역해서 읽어보는 건데!!

근데 귀찮아서 포기.. 나중에 시간나면 번역해가면서 정주행해보려고 합니다..ㅋㅋ

 

 

 

 

 

 

키리토의 음...제목이 기억이 안나네요.

수위가 있는 그런 만화에서 한 장면을 찍었습니다.

키리코가 중간중간에 나오니 귀엽더라구요ㅠㅠ

수위가 있어서 그렇지, 캐릭터들은 예쁘게 나옵니다.

유이 귀여운 것 좀 보세요ㅠㅠ

 

 

 

 

 

 

키바오 ㅋㅋㅋㅋ

한때 소아온 전 시리즈 캐릭터 투표 때 잠깐 동안 키바오가 1위였졐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황당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저 이런 캐릭터 싫어해서요..ㅎㅎ

근데 여기 이 코믹스에 나오는 여캐화 키바오는 ㅋㅋㅋㅋㅋㅋ 왜 귀엽게 나오는 건데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이 코믹스가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w'....

 

 

 

 

 

그리고 살짝 나온 샘플공개용

소드 아트 온라인 얼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 코믹스 본편 1화 중 일부분입니다.

어... 이거 보니까 그림체가 괜찮더라구요. 음.

인기가 많으면 정발되겠죠? 1권이 나온 상태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혹시 여기에 관심있으신 분 계신가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소드 아트 온라인 매거진 Vol.3이 출판결정된다는 소식이 채워졌습니다.

Vol.1 일러스트로 채워졌네요.

과연 다음 호는 새로운 일러스트가 표지를 장식해줄 것인가!!

기대해봅니다. 부디 예쁜 일러스트가 장식해주기를!!!

 

이왕이면 최근에 나온 일본 신문? 에 실린 아베시님의 소아온 극장판 신 일러스트가 나와주기를 바래봅니다ㅠㅠ..또르르륵...

 

 

 

 

 

책 중간에 끼여 있었던

이번 호 잡지 부록인 소아온 할로우 리얼리제이션 2017년 탁상용 캘린더입니다!

 

 

근데 이렇게 보니까 확실히..

아니... 탁상용 캘린더라고 하길래

상철 형태의 캘린더인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ㅋㅋㅋㅋ 조립식 캘린더라니...

 

 

예전에 구입했던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부록 캘린더는 이미 조립되어 있던데...

같은 형태인데도 확실히 다르네요 ㅎㅎ..

 

 

 

 

 

 

다 보여주기엔 좀 그러므로

이 사진으로 부록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ㅇ_ㅇ

 

 

각 캐릭터별로 달력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는데..

키리토는 맨 아래에 있는 일러스트에 따로 있네요. 프레미어랑 같이 있는 일러스트...

아까 위에 있는 사진에 있는 아베시님 일러스트 카드 뒷면에 있는 일러스트인데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이런 느낌의 일러스트를 좋아합니다.

무려 밤하늘 일러스트라니요!

 

 

지금은 다시 비닐에 넣어놓고 사용도 하지 않은 채 보관중입니다.

잡지 역시 opp필름 봉투에 넣어놓고 보관중이네요 ㅎㅎ

아무래도 한 번 들춰보면 웬만한 원서는 잘 보지 않은 타입이라

고이고이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우선 책 향기가 날라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부록보다 내용이 더 좋았던 소아온 매거진이었습니다.

부록도 물론 예뻐요! 예쁜데!! 역시 잡지 쪽이 내용이 알차다 보니까...

 

다음 호도 살 예정은 있지만, 으어어 다음 달에 나오네요 벌써..

아마 더 비싸게 나올 것 같으니... 다음 호는 천천히 구매해야겠습니다ㅠㅠ

 

 

 

 

 

이상으로 이번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