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18 (박스 한정판) - 앨리시제이션 라스팅, J Novel
카와하라 레키 지음, abec 그림, 김준 옮김 / 서울문화사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이 리뷰는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글이 위주이므로

그냥 가볍게 읽어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얼마전에 구입하고

편의점 픽업 배송으로 받게 된 소아온 박스 한정판.

원래는 토요일날 받을 예정이었지만...

사정상 일요일에 받게 되고

후기를 이제서야 쓰게 되었습니다.

 

박스 상태는 괜찮은데..

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 모서리에 찢어짐이 있는게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도 심한 정도는 아니고, 조심조심 잘 다루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잘 보관중입니다.

 

 

 

 

개봉샷..입니다.

근데.... 아니 부록이.. 자잘한 부록들이 책에 몰려있었음ㅋㅋㅋㄱㅋㅋ

다행히 책상태는 괜찮았습니다만...역시 기분은 찝찝했습니다

배송하는 내내 부록들이 흩어지고 모아지고 막 그랬을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부록들 상태는 좋은 편.

정말 다행히도 그리 심한 하자나 뭔가가 묻은 자국은 없었습니다..휴;;

솔직히 다른 분들이 올리신 후기를 읽으면서 걱정을 좀 많이 했는데

그다지 큰 문제가 되는 하자나 묻은 자국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다만....

DLS 삽화가 약간 구겨진 것과

어나더 커버까지 약간 구겨진 것만 없었으면 ㅠㅠ

진짜 어나더 커버 ㅠㅠㅠㅠ 아쉽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ㅠㅠ 한정판이니 환불이나 교환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냥 만족하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구성품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전자파 차단 스티커(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랑 아크릴 카드(18권 표지)ㅠㅠ 너무 예뻐요.. 솔직히..

필자가 워낙 자잘한 구성품을 좋아해서 만족해했던 한정판이었습니다만....

좀더 구성품을 알차게 넣었더라면 별을 5개 넣었을 텐데.

 

 

아직 정주행을 다 하지 못해서 책은 읽지 못했습니다ㅠㅠ

언젠가 꼭 반드시 책을 정주행하고 나서 18권을 손에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나야 할텐데..언제 정주행을 끝내지...

 

 

이상으로 주저리가 많았던 리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