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를 부탁해! - 퍼스널 브랜드로 완성하는 학종 학생부 부탁해 시리즈
김두용 외 지음 / 연합교육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점 5/5



학생부 종합 전형 즉 학종 으로 입시하기에 도움이 되는 책이었어요. 비슷비슷한 학생부들 사이에서 뛰어난 학생부로 평가받는 비법들이 많이 적혀있는 비법책? 같은 책이다. 나의 수상내역 , 월별 일정관리 , 나의 꿈의 목록 , 등등이 있어서 나한테 많은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책 뒤에 워크북이 있어서 기록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딱 적당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기록하기 편리하다.



나만의 학생부 관리 일정이 학년별로 있고 그 안에는 당월 활동에 맞게 세세하게 일정이 나와 있어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방황하는 시간을 줄이고 보다 효과적으로 학생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고등학교 생활과 학생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중간중간 스스로 해보기가 있기 때문에 나의 생각을 정리해보는 시간이 있어서 너무 좋고 한번 글로 써보니까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나중에 이 책을 다시 읽어보면 내가 이때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에 관심 있어 하고 무슨 가치관을 가지고 있었고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대해 다시 돌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 책을 읽어보고

난 이 책을 학생과 학부모와 교사 등등 분들에게 추천한다. 여기에 분명 내가 모르는 사실도 있을 것이고 알고 있던 사실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사소한 것 하나까지 다 적혀 있어서 그냥 보고 내가 생각하여서 따라 하거나 내가 추가하면 행복한 고등학교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 200%에서 진행하는 서평에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학생부를 부탁해,#학생 학부모 교사 필독서# 퍼스널브랜드#연합교육

#서평이벤트#서평단모집#문화충전200#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