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워런 버핏의 투자 전략 - 하루 만에 끝내는 주식 투자의 정석
하마모토 아키라 감수, 차보 그림, 정지영 옮김 / 비즈니스랩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워런버핏에 관한 책들을 남들만큼 많이 읽어봤다.

그런데 이렇게 만화로 보는 워런버핏 책은 처음이었다.

10번 읽어도 모자람이 없는 워런버핏을 좀 더 쉽게 읽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화로 보는 워런버핏의 투자전략 책은 소장가치가 높다고 생각했다.

<만화로 보는 워런버핏의 투자전략>은 워런 버핏의 일대기를 만화로 구성하고 여기에 하마모토 아키라 분이 상세한 설명을 더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만화의 형식을 따르다보니 읽는 내내 흥미진진함이 느껴지고 워런 버핏의 투자 전략이 체득화하는데 글 만으로 된 책보다 더욱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 글보다는 만화가 나한테는 맞나 보다. ^^

책의 내용, 특히 만화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그래서 책의 내용 일부를 보여주고 싶은데,

책의 내용을 찍는 것 보다는 인터넷 서점에 공개된 컷을 보여주는게 나을 것 같아서 아래 내용을 가져왔다.

그리고 그는 '복리의 마법'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돈의 숫자로서 증명해 내었다.

또한 그의 오랜 동반자 찰리 멍거가 있었기에 지금의 워런 버핏이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이 책은,

만화의 구성이기에 워런 버핏에 대한 많은 내용을 다루기 보다는,

중요하고 핵심적인 내용 위주로 담겨있었고 빠르게 내 머리에 흡수되는 책이다.

워런 버핏을 처음 접해보는 초보자에게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워런 버핏의 책을 여러번 읽은 사람도 이 책으로 반복숙달 하기에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