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말 작은 말 큰 말 작은 말 시리즈 1
길상효 지음, 이경준(블루샤크) 그림 / 씨드북(주)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 말 작은말

​오직 의성어, 의태어만으로 완성한 이야기!


씨드북에서 나온 큰 말 작은 말 시리즈

큰 말은 크게 말하고,

작은 말은 작게 말해요.

오직 의성어, 의태어로만 완성되었다는 점이 새롭네요

처음엔 큰 말 , 작은 말로만 이루어진 줄 알았는데

읽다보니 이야기가 완성되는 책!!

글밥이 많지 않으면서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요즘 아드님 애정도 1위 책.

 

왼쪽 면에는 큰 말이 나오고,

오른쪽 면에는 작은 말이 나옵니다.

같은 행동, 소리를 큰 말은 크게 표현하고

작은 말은 작게 표현해요!!

 

특히나 책이 의성어, 의태어로 이루어져 있으니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실때

과장된 연기톤으로 읽어 주면 더더욱 좋답니다.

ㅎㅎㅎㅎㅎ

정말 단순한 책 같지만 아이가 좋아하면서

우리말의 다양한 표현방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좋네요.

우리말에 있는 다양한 느낌의 의성어, 의태어들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읽고 배울 수 있는 멋진 책입니다.

읽다 보면 쿵짝쿵짝~ 짝을 이루며 입에 착착 붙어

아드님과 서로 한 쪽 면씩 읽는 시간을 가졌네요~


사과 한 알에 울고 웃는 사랑스러운 큰 말과 작은 말의 이야기!!

멋진 유아 그림책 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