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100층짜리 집 100층짜리 집 4
이와이 도시오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0층짜리 집 시리즈 제4탄!
하늘 100층짜리 집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색다른 감각의 숫자 그림책.
지상, 지하, 바다에 이어 하늘에도 100층짜리 집이!!
정말 정말 멋진 책이죠

 

아드님이 요즘 사랑하는 숫자!
보자마자 사랑할 책
≪하늘 100층짜리 집≫
배가 고픈 어린 박새 추피가 발견한 해바라기씨 한 톨.

하지만 한 톨로는 배가 차지 않을 것 같아
해바라기 씨앗을 심기 위해 씨앗 심을 곳을 찾아다니게 됩니다.

온 세상이 눈으로 덮여 씨앗 심을 곳이 마땅치 않자 추피는 눈송이가 알려준 대로
구름 속으로 날아 올라가게 되면서부터 시작되는
구름 위 이상한 집으로! 하늘 100층짜리 집.

 

이 집은 10층씩 주인이 바뀐단다~
100층까지 누구누구를 만날지 기대해 보렴~
1층부터 10층까진 구름들이 살고 있네요

각 10층마다
구름, 비, 무지개, 바람, 눈, 얼음, 번개, 오로라, 공기, 빛
이렇게 차례대로 하늘 속 존재들이 나타납니다.
그중 아들이 가장 사랑하는 61층 ~ 70층!!
⚡️ 번개⚡️
아주 온몸으로 책을 읽습니다.
70층까지 함께 올라가는 아드님 ㅋㅋㅋ
각 층마다 추피는 도움을 받아
해바라기를 쑥쑥 키워갑니다~

각 층마다 살고 있는 모습도 다양하고 재미있게
표현한 그림책!
91층부턴 빛이 살고 있네요~
모두 다른 일을 하고 있죠?!
1부터 100 층까지 읽는 재미도 있지만
이렇게 각 층마다 다양하게 표현된 모습 덕분에
수다가 끊이질 않습니다 ㅎㅎㅎㅎ

마지막 100층엔 해님이 짜잔~~

 해님의 도움으로 해바라기 꽃을 피워
해바라기씨를 친구들과 배부르게 나눠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한 번 읽으면 푹 빠져버리는 책!
사실 이 책은 한 번 읽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ㅋㅋㅋㅋㅋ
읽을거리 볼거리가 넘치기도 하고
그만큼 아이들이 좋아해서죠~

구름 위에 있는 다양한 존재들도 배우고
1부터 100까지 숫자도 금방 익힐 수 있는
하늘 100층짜리 집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