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양장) I LOVE 그림책
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버나뎃 로제티 슈스탁 글,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0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라 모르는 사람이 없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첫페이지부터 사랑스러움이 뚝뚝~
태교책으로 유명하니
선물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 그림책은 세상으로 첫 발걸음을 떼는
유아에게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느끼게 해줍니다.

 

 귀여운 남자아이가 하는 행동마다
"너를 사랑해"라고 말해줍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네 손가락과 네 발가락을 사랑해~
말썽을 부릴 때나 심술을 부릴 때도 너를 사랑해
음...그렇죠
아이가 말썽을 부려도 어느순간 화나는 마음이 스르륵 녹으며 아이가 정말 사랑스러워
보이니까요~ㅎㅎㅎ

책을 읽다보면 사랑해~란 말을 정말 많이 하게 됩니다.
아빠는 한번 읽어주더니 쑥스러워서 자주는
못 읽어 주겠다는데 그런 아빠를 위해서라도
아들이 이 책을 더 많이 읽어달라고 해야겠네요
대한민국 아빠들에게  꼭 필요한 책!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아들이 읽기에 글밥이 많지 않고 그림체가 귀여워 집중하며 끝까지 잘 읽었어요
 

언제나 곁에 두고 읽고 싶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매일 매일 읽어주며 '너를 사랑해~'라고
자연스럽게 속삭일 수 있는 책.
정말 읽어주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뭍어 나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