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등 종이비행기 : 오래 날리기 + 멀리 날리기 - 기네스북이 인정한 종이비행기의 특급비법! 길벗스쿨 놀이책
도다 다쿠오 지음, 정미은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학교를 다니기 시작한 아드님은

반에서 유행 중인 종이접기에 아주 푹~~빠져있습니다.

드래곤 접기부터 미니카 접기까지!!!

아주 다양하게 종이접기를 즐기고 있는데요

언젠가 영상에서 본

가장 오래 나는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려보곤

신기해하던 모습이 떠올라 만나본 책📚

<세계 1등 종이비행기>입니다.


기네스 세계 챔피언이 알려주는

종이비행기 만들기의 완결판!!

국내 최다 40종의 종이비행기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와우~ 정말 많은 종류의 종이비행기들이 있네요~


언제나 기본이 중요하죠.

아드님도 아직은 연습이 더 필요한 손다림질하기 까지

초보부터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종이접기의 기본부터 동영상 강의도 있습니다.



또 종이비행기마다 난이도 표시가 되어 있어

별 하나부터 도전하면 되겠죠??



특히나 마음에 쏙 드는 부록 도안지💗

아드님은 도안지가 하나씩 뿐이니 너무 아깝다며

아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언제 어디서나 A4 용지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종이비행기!!

집중력에도 좋고 손끝도 야무져지고요~


<세계 1등 종이비행기>는 크게

오래 나는 비행기와 멀리 나는 비행기로 나누어

총 40종의 다양한 비행기를 소개합니다.

이름만 봐도 기대가 되는 종이비행기들~



아드님이 아끼던 도안지로 만든

오징어 비행기 완성🎉

아무래도 비행기 도안지가 있어서

더더더 완성도가 높아지네요.

난이도 별 두 개까지는 쉽게 만드는 아드님.

뒤쪽 어려운 종이비행기들은 책 속에 수록된

동영상으로 먼저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종이비행기의 백과사전!

<세계 1등 종이비행기>로 아드님은 다시 한번

종이접기의 세계에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