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제작위원회 지음, the rocket gold star 그림, 전예원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위즈덤하우스



뇌를 깨우는 44개의 엄청 어려운 문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집에서 매일 무얼 할까~

고민 중인데 마침 딱! 발견한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좀 하는 엄마와 아들은 큰소리치며 도전합니다.


초반에 나오는 서로 다른 3군데 찾기만 살펴보곤

훗! 이 정도야 쉽지!를 외쳤는데

그것은 실수......


처음에는 읽고 웃어버렸으나

몇 장 해보고는 이해하게 된 주의사항!

못 찾는다고 짜증 내거나 책을 던지지 마세요.

진짜입니다.



색 그래프가 오른쪽으로 갈수록 어려운 문제라

아드님과는 쉬운 다른 그림 찾기부터 골라서 해봅니다.



지구의 인기 스타 판다.

귀여운 판다가 단순하게 그려진 거 같지만

나름 잘 찾아봐야 합니다.

단순히 한쪽에는 있고 한쪽에는 없다!

이런 쉬운 다른 그림 찾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어려운 만큼 하나라도 찾았을 때의

성취감과 기쁨은 배가 되겠죠♥


아드님은 진짜로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라며 책 제목까지 확인시켜줍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림 찾기의 기본적인 문제 유형은

모양이 다른 것을 찾는 것이지만

이 책은 모양뿐만 아니라 크기, 방향, 각도, 위치 등

섬세하게 다른 곳을 찾아야 합니다.


쉽게 봤다간 다른 곳을 하나도 못 찾을 수 있어요.


둘이서 함께 찾아볼 때는 한마디도 안 하고 봅니다

정답이 있으나 보면 재미없죠.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는

그날 못 찾아도 정답을 보지 않습니다!

우리 가족 약속

ㅋㅋㅋㅋㅋㅋㅋ



그림도 단순한 그림 스타일부터 지도, 표지판이나

안내문처럼 그린 일러스트도 있어

다양한 상황을 떠올리며 다른 그림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정말 한번 보면 몇 시간이고 빠져버려

헤어 나올 수 없는 책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아이와 어른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다른 그림 찾기.

요즘 같을 때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기 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