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시즌 7 물놀이 색칠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헬로카봇 시즌7 물놀이 색칠북

헬로카봇 시즌7 유니버스!

서로 다른 종류의 카봇들이 하나의 세계로 뭉쳤다

세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카봇의 등장!

그리고 카봇의 친구인 유니티 카봇과

카봇 크루들까지!

헬로카봇을 모르는 아이들은 없겠죠?!

로봇은 기본이고 모든 아이들 용품에도 있는 헬로카봇

아드님도 물놀이 색칠북으로 만나봤습니다.

 

물 펜이 포함되어 있는

헬로카봇 물놀이 색칠북♥

딱 적당한 크기의 물 펜~

대롱 안에 물을 넣고 사용합니다.

처음엔 헷갈린 뚜껑 열고 닫기!

그래서인지 펜 촉 아래부분에 적혀있으니

확인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물 담는 대롱이 크진 않지만

아이가 즐기는데 부족하지 않아요~

물을 담고 펜을 아래로 세워서

톡톡 두드려 물이 스며 나오게 한 뒤에 사용합니다.

 

특수 인쇄된 지면에 물 펜으로 칠하면

멋진 헬로카봇이 짜잔~하고 나옵니다.

와~이건 제가 봐도 재미있어요~♬

엄마도 같이 하는 물놀이 색칠북입니다.

ㅋㅋㅋㅋ

우와우와!를 연발하며 열심히 칠하던 아드님은

완성!!

 

특히나 좋은건

물이 마르면 몇 번이든 반복해서 할 수 있습니다.

마르는 중......

아드님은 마르면 다시 돌아오는게 신기해서

일부러 선풍기 앞에 두고

마르는 모습을 지켜보곤 한답니다.

ㅎㅎㅎㅎㅎ

크~ 볼수록 재미있어요.

아이들에겐 자신이 색칠할때마다 마법처럼

짠!하고 카봇들이 나타나니

얼마나 신기하고 재미있을까요~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는 헬로카봇 물놀이 색칠북♥

아이들과 신나게 마음껏 칠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