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가 집을 나갔어요
이와이 도시오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뱅크 : 엄지가 집을 나갔어요

 

100층짜리 집 시리즈 저자의 최신작!이라니
이건 믿고 보는 책이죠.
손가락으로 짚어 가며 엄지와 함께
모험을 떠나 보아요!
어떤 내용일지~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아들과 함께 읽어 봅니다.

엄지가 한창 재미있게 놀고 있을때
엄마는 왜 이제 그만 놀고
목욕하라고 하는 걸까요?
화가 난 엄지는 메롱~혀를 쑥 내밀고는
가출해 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아드님인줄......
어쩜 이렇게 똑같을까요~

어디로 갈까나~

공원부터 시작합니다.
미끄럼틀타고~ 그네도 타고~
노래를 부르다 만난 송아지와 함께 터널로
들어가면서 모험이 시작됩니다.

특히나 미로찾기 하듯이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가다 보면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가 있어
함께 읽기에도 재미있답니다.

공원에서 발견한 도토리로 너구리의 케이블카를 타고 버섯산에 도착한 엄지.
버섯따기를 도와주고 달달한 꿀을 선물로 받았네요~

공원에서 발견한 도토리로는
너구리의 케이블카도 타고
비둘기의 기차도 탑니다.
버섯을 따고 곰에게 받은 꿀은 어디에 쓰일까요?

꿀은 목이 아픈 원숭이의 목을 낫게 해주었네요

음악회에 나갈 준비중인 원숭이를 도와준 엄지.
달콤한 파르페를 선물로 받고요~
음악회에 초대 받습니다.

 

음악회 장소는 어디일까요?
바로바로 고래 입속이 음악회장이랍니다.
와~생각도 못한 장소네요!!
연주회장에 도착한 엄지는
마지막에 동물들과 어울려 합창을 했어요.
펠리컨이 엄지를 무사히 집까지 데려다 주며
모험은 마무리 됩니다.

멋진 모험을 끝낸 엄지는
엄마와 티격태격한 일도 잊고
모험하다 발견한 예쁜 소라껍데기도 선물하고요
아빠와 목욕을 하는 내내
모험이야기가 끝날 줄을 몰랐답니다.

그림책을 열어 손가락으로 짚어가며
엄지와 함께 떠나는 모험.
멋진 모험으로 훌쩍 큰 엄지처럼
우리 아이들도 함께 쑥 자라나겠죠?!
역시나 기대한 만큼 멋진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