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있으면 안 돼! 안 돼! - 인지발달 숨은 그림 찾기 우리 아이 첫 두뇌개발 놀이북 1
김여진 지음 / 노란우산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노란우산 여기 있으면 안 돼!안 돼!

​3~5세 인지발달 숨은 그림 찾기로

사고력, 창의력, 집중력을 키워 주는 놀이북입니다.

 

크게 3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여기 있으면 안 돼! 안 돼!


첫번째는 위험에 빠진 동물 구출 작전

​자신이 살 수 없는 곳에 잇는

동물 찾아내기!!

 

 

 

 

넓은 강과 연못에 물을 좋아하는 동물들이 살아요

하지만!!

이곳에 농장 친구들이 소풍을 나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물가를 찾았어요

농장 친구들을 찾아서 농장으로 데려가 주세요.

​아이들이 잘 아는 동물들이라

찾는데 어렵진 않습니다!!

다만 집중력이 필요할 뿐~

사실 제가 더 궁금했던 숨은그림찾기!!

아드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했지요~

그런데 펴자마자 척척 잘 찾아내는 아드님!

여기 있으면 안 돼! 안 돼!

 

두번째는 수지네 집 청소 대소동

수지네 집에 친구들이 놀어오기로 한 날

여기저기에 어질러진 집안을 정리하러 출동!!


집안에 있는 물건들을 찾아서 집 안으로 넣어 주세요~

청소기, 소파, 시계 등

꼭 그림에 있는 물거만 찾을 필요는 없죠?

다양한 그림이 있어

이런 저런 이야깃거리가 많아요~

 

 

세번째는 많고 많은 탈것들, 우리는 안전 지킴이

​육지에서 타는 것

하늘에서 타는 것

바다에서 타는 것

공사를 하는 것 등등

모두 있어야 할 곳과 해야 할 일이 정해져 있답니다.

다 함께 교통정리 하러 출발!

정말 다양한 탈 것이 있네요~

찾다 보면

옆에서 저도 같이 집중하게 된답니다.

책 한 권이면 시간이 휘뤼뤽~!!!

생가보더 더더더 집중하며 잘 찾아보는 책이네요

이젠 스스로 어디서나 펼쳐보며

척척 찾아내는 아드님

ㅎㅎㅎㅎ


언어발달과 함께 집중력도 쑥쑥~

책 한 권으로 다양한 놀이가 가능해서 더욱 좋답니다.

이제 어딜가나 꼭 챙겨가는 숨은그림찾기 책

여기 있으면 안 돼!안 돼!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