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불 마사지로 턱살이 올라갑니다 - 늘어진 살을 올리고 탄력을 불어넣는 하루 30초 기적의 마사지
사토 세이지.기무라 유미 지음, 장은주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평소 미용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아  요가, 발레, 스트레칭, 마사지 등의 책을 구입하며 수십만원의 책을 사모으기도 하고

유명하다는 마사지샵을 찾아 수백만원의 마사지도 정기적으로 등록해서 많은 투자를 했었다.

 하지만 내가 단연코 한마디 하자면 이 책을 본 이상 그 무엇의 시술도 더이상 필요치 않다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일본의 치과의사였었는데 악성턱관절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던 중 환자들이 자신이 고안한 림프마사지를 따라하며 악관절뿐 아니라 미용적인 효과까지 부가적으로 얻는 것을 목격하여 미용마사지로 전향한 독특한 이력의 주인공이다.

 

설마 이 책을 따라한다고 몇일 만에 변화하겠어?

나도 의심을 가지며 한쪽으로 책을 치워놓고 있던차에 나 대신 어머니가 이 책을 보며 꾸준히 따라하기 시작했다.

 

효과가 정말 놀라운 책이다

 

내가 이렇게 단언할수 있는 까닭은 시험대상으로 70대 노인인 어머니의 변화를 보았기 때문이다

여기서 나온 마사지 동작을 불과 몇일 따라했을뿐인데 얼굴  사이즈가 확연히 줄었다

불독처럼 처졌던 아래턱살이 올라가고 팔자주름이 개선되었으며 한없이 늘어졌던 얼굴살들이 리프팅 되며 퍼졌던 살들이 올라붙어 얼굴의 부피가 작아졌음을 알게되었다

 

그거 무슨 기적도 아니고 헛소리냐고 비웃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공무원으로 현

재 재직중인데 몇년후에는 저자 밑에 가서 공부하고 한국에 이 기적의  마사지를  전파하고 싶을 정도다

 

하는 법도 힘든 것이 없다.

우선 귓볼을 돌려 악관절 부근을 푼다. 턱을 쑥 내밀고, 아래턱을 오른쪽 왼쪽으로 비켜 움직인후 아래턱을 쑥 내밀고 크게 벌리는 과정을 총 4회씩 3세트 반복한다.

이후 어깨를 움직여 목부터 가슴까지 근육을 풀어주고 상체근육을 풀어준다.

또한 기존의 마사지와는 다르게 최대한 약한 힘으로 살살 느긋한 호흡과 함께 실시하면 끝이다.

 

만지는 힘이 너무 강하면 근육은 오히려 풀어지지 않고, 20g이하의 약한 힘으로 눌러줘야 비로서 근육이 풀리며 얼굴의 변화가 온다.

 

기본적인 마사지외에 눈이 크고 또렷해지는 법,턱살을 올리는 법, 심지어 탈모까지 개선되는 법이 나와있다.

더구나 책 말미에 보면 얼굴이 넓었던 사람들이 맑아진 피부변화와 함께 작아진 얼굴을 사진으로 실어놓아 더욱 효과를 신뢰할 수 있다.

 

 

나 역시 한없이 커져버린 얼굴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이제 내가 작은 얼굴에 도전하겠다

전후 사진을 찍어놓고 기록하고 싶다

나만 알기 정말 아까운책 바로 이책 귓볼 마사지로 턱살이 올라갑니다는 진실의 도서이며 이책을 만난 당신이 행운아가 아닐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7-13 17:0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