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풍경 색연필 컬러링북 -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모소 박명주 지음 / 리틀프레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흔하지만 스치듯 지나치게되면 풍경들 
산책 풍경 색연필 컬러링북을 만나서 지나가다 유심히 처다보게 되었어요!
바쁜 일상속에서 스치듯 지나치게되는데 이렇게 여유를 가질수있게 해주셨습니다.
늘 하늘을 보며 기분전환을 합니다. 이젠 걷다가 나무도 아스팔트에 힘들게 피어난 꽃도 쳐다보게됩니다.
저는 해바라기 때문에 모소드로잉 작가님을 너무 좋아하게되었습니다.
제가 고른도안은 “환삼덩굴“ 지금 안정이 필요해서 녹색만을꺼내들고 색칠했어요^^
저의 힐링시간 함께 느껴지나요^^?
저는 녹색을 색칠하는게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산책 풍경 색연필 컬러링북> 서평으로 만나서 더 느끼고 좋았어요~
#산책풍경색연필컬러링북
#모소드로잉
#리틀프레스
#컬러링북추천 #컬러링북 #색연필컬러링 #도서제공 #서평단
*💯서평후기는 무상 제공된 책으로 솔직후기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